특별한 무언가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국적,안현수 나리(Нари),Nari,우나리,안현수 여친 나리,안현수 여자친구 국적,안현수 전여친,안현수 신단비,러시아 빅토르안 여자친구,안현수 러시아어 선생님 본문

이슈/뉴스。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국적,안현수 나리(Нари),Nari,우나리,안현수 여친 나리,안현수 여자친구 국적,안현수 전여친,안현수 신단비,러시아 빅토르안 여자친구,안현수 러시아어 선생님

특별한 무언가 2014. 2. 3. 20:59

 

 

 

안현수 여자친구 사진,안현수 나리(Нари),Nari,우나리,안현수 여친 얼굴,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안현수 전여친,안현수 신단비,러시아 빅토르안 여자친구,안현수 러시아어 선생님

(일부 언론에 의하면 두 사람 모두 국적은 러시아라고 하네요 'ㅁ')

 

 

 

 

 

 

우리나라에서 러시아로 귀화한

러시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빅토르안 - 안현수 선수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서

오늘, 해안클러스터 올림픽파크 빙산 스케이트 궁전에서

적응훈련을 했다고 하네요 'ㅁ'/

 

이 모습을 우리나라에서도 상당히 많이 찍어서

뉴스 기사로 내보내고 있어요~

 

근데!

경기장 안에 여자친구(나리)가 깜짝 등장하여

실검에 뜨기도 ㅋㅋㅋㅋㅋ

 

얼굴 예쁘네요 'ㅁ'b

 

여자친구도 같은 선수인가?

 

같이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이래저래 찾다보니 ㅋㅋㅋㅋ

사람들이 장난으로~

안현수가 러시아로 귀화한 이유를 선생님으로 꼽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이래서 러시아어 공부를 열심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