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겨울왕국 엘사가 음치라면 동영상,엘사 음치버전 영상,겨울왕국 패러디,겨울왕국 렛잇고 패러디,겨울왕국 let it go 패러디,겨울왕국 안나 같이 눈사람 만들래? 본문

이슈/뉴스。

겨울왕국 엘사가 음치라면 동영상,엘사 음치버전 영상,겨울왕국 패러디,겨울왕국 렛잇고 패러디,겨울왕국 let it go 패러디,겨울왕국 안나 같이 눈사람 만들래?

특별한 무언가 2014. 2. 12. 15:40

 

 

 

겨울왕국 엘사가 음치라면 동영상,엘사 음치버전 영상,겨울왕국 패러디,

겨울왕국 렛잇고 패러디,겨울왕국 let it go 패러디,겨울왕국 안나 같이 눈사람 만들래?

 

 

 

 

 

 

요즘 정말 겨울왕국이 대세네요 'ㅁ'b

 

최근 연예인들이 겨울왕국 OST 엘사 노래인 렛잇고를 엄청 불렀는데,

이번에는 엘사가 음치라면이라는 패러디 영상이 나왔네요 ㅋㅋ

 

이 동영상은 2월 8일에 유투브에 올라왔다고 해요~

 

Let it go 노래를 어떤 여자가 코믹스럽게 부른 버전이죠 ㅋ

 

마지막 클라이막스 부분에서는 거의 뭐 절규 수준 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ㅁ/

 

 





 

 

 

<겨울왕국 렛잇고 패러디 - 엘사가 음치라면 버전 동영상>

 

 

 

 

밑에는 실제 겨울왕국에서 안나가 부른 노래죠 'ㅁ'

 

우리 같이 눈사람 만들래? 눈사람 만들까?

 

아무튼 뭐 그거라고 ㅋㅋㅋㅋ

 

 

















 

 

<겨울왕국 안나 OST 같이 눈사람 만들래? 영상>

 

 

 

 

안나가 음치라면 버전은 없나봐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