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샤넬 백 낙서 사진,추사랑 에르메스 스카프 낙서 사진,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샤넬백 한정판,추사랑 낙서,야노시호 가방 가격,샤넬 클래식,샤넬 가방 가격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샤넬 백 낙서 사진,추사랑 에르메스 스카프 낙서 사진,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샤넬백 한정판,추사랑 낙서,야노시호 가방 가격,샤넬 클래식,샤넬 가방 가격

특별한 무언가 2014. 3. 14. 01:49

 

 

 

추사랑 샤넬 백 낙서 사진,추사랑 에르메스 스카프 낙서 사진,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샤넬백 한정판,추사랑 낙서,

야노시호 가방 가격,샤넬 클래식,샤넬 가방 가격

 

 

 

 

 

 

사랑이가 엄마 야노시호 가방에 낙서를 했네요 ㅋㅋㅋ;;;

 

추성훈은 얼마전에 블로그에다가 사랑이와 관련된 사진을 올렸는데,

예술가 탄생이라며, 유성 매직으로 그림을 그렸는데, 그게 엄마 야노시호의 샤넬백...........[.........]

 

추성훈이 말하기로는~ 갑자기 아내 야노 시호가 "나의 샤넬 가방!" 이라고 외쳤다고 해요

 

아 ㅋㅋㅋㅋ 야노시호 기분이 왠지 느껴지는듯한 ㅋㅋㅋㅋㅋ

 

추성훈이 올린 사진에는 야노시호의 가방과 그 밑에 에르메스 스카프에 낙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사랑이지만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뭐 사랑하는 딸이라면 이해할 수 있겠죠 ^^;;;

 

에르메스 스카프 가격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는데,

샤넬백 가격은 700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이제는 한정판 샤넬백 추사랑 에디션이 되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

 

유성 매직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추성훈은 야노시호의 마음을 알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