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심석희 화장 사진,심석희 안경 벗은 모습,심석희 화장한 모습,심석희 일상,심석희 렌즈,안경 벗은 심석희,심석희 셀카 사진 본문

스포츠/자동차。

심석희 화장 사진,심석희 안경 벗은 모습,심석희 화장한 모습,심석희 일상,심석희 렌즈,안경 벗은 심석희,심석희 셀카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3. 17. 18:51

 

 

 

심석희 화장 사진,심석희 안경 벗은 모습,심석희 화장한 모습,

심석희 일상,심석희 렌즈,안경 벗은 심석희,심석희 셀카 사진

 

 

 

이번에 2014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한 심석희!

 

나이도 이제 17살인데 'ㅁ' 벌써부터 대회를 휩쓸고 다녀서 큰 인기와 사랑을 얻고 있죠 ㅋ

 

이번에 쇼트트랙에서 개인 종합 우승을 했다는 소식이 들린 후에

인터넷에는 심석희와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심석희 안경 벗고 화장한 셀카 사진!

 

심석희의 일상이 어떤지 궁금한 사람들이 찾아낸건가봐요 ㅋㅋㅋ 인터넷에 돌아다니네요

 

사진을 보면, 평상시에 끼고 있던 안경을 벗은 심석희의 얼굴이 보이죠 ㅋ

 

그리고 살짝 화장을 하였고, 긴머리를 내려서 보다 더 아름다워 보이려고 셀카를 찰칵!

 

 





 

 

 

 

 

평소에 보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하고 다니면 'ㅁ'b 이제 17살이니까 점점 더 예뻐질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기가 더 많아지게 생겼어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