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임요환 홍진호 경기,임요환 홍진호 임진록,임요환 홍진호 3연벙,임요환 벙커링 경기 동영상,임요환 3연벙 동영상,홍진호 임요환 명장면,홍진호 임요환 명경기,스타1 레전드 경기,홍진호 발음 본문

게임/IT。

임요환 홍진호 경기,임요환 홍진호 임진록,임요환 홍진호 3연벙,임요환 벙커링 경기 동영상,임요환 3연벙 동영상,홍진호 임요환 명장면,홍진호 임요환 명경기,스타1 레전드 경기,홍진호 발음

특별한 무언가 2014. 3. 20. 12:07

 

 

 

임요환 홍진호 경기,임요환 홍진호 임진록,임요환 홍진호 3연벙,임요환 벙커링 경기 동영상,

임요환 3연벙 동영상,홍진호 임요환 명장면,홍진호 임요환 명경기,스타1 레전드 경기,홍진호 발음

 

 

 

 

 

 

어제 라스에서 홍진호가 나왔죠!

 

홍진호 저번에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공중파 타더니,

이번에는 라디오스타까지 +ㅁ+ 오호~ ㅋㅋㅋ

 

MBC에서 많이 땡겨주네요 ㅋㅋ 아무래도 이슈가 되니까~

 

어제 나와서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임요환 얘기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임요환과 홍진호 상대전적이 비슷한데~

이상한게 큰 경기에서 홍진호가 많이 깨져서 ㅋㅋㅋ 2인자 이야기를 많이 듣는듯

 

그래도 뭐 본인도 ㅋㅋㅋ 이제는 익숙한듯 ㅋㅋㅋㅋ

 

222222 콩콩콩콩!!

 

어제 임요환 얘기 하다가 이제 3연벙 얘기가 또 나왔는데 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죽을때까지 나오려나 ㅋㅋㅋ

 

 





 

 

<임요환 3연벙 - 벙커링 동영상>

 

 

 

 

 

 

 

 

어제 근데 개인적으로 홍진호 발음 때문에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말 빨리하고 버벅거리고 ㅋㅋㅋㅋㅋㅋ

 

쌈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퍼주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호 발음 동영상>

 

 

 

 

그래 ㅋㅋㅋ 못알아 들으면 두번 말하면 되니까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