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한도전 투표소,무한도전 선거포스터,무한도전 투표하기,무한도전 선거공약,무한도전 선거특집,무도 선거공약,무도 선거포스터,무도 투표소,무도 투표하기,선택2014 무한도전 시청률 꼴찌 본문

정치。

무한도전 투표소,무한도전 선거포스터,무한도전 투표하기,무한도전 선거공약,무한도전 선거특집,무도 선거공약,무도 선거포스터,무도 투표소,무도 투표하기,선택2014 무한도전 시청률 꼴찌

특별한 무언가 2014. 5. 6. 15:44

 

 

 

무한도전 투표소,무한도전 선거포스터,무한도전 투표하기,무한도전 선거공약,무한도전 선거특집,

무도 선거공약,무도 선거포스터,무도 투표소,무도 투표하기,선택2014 무한도전 시청률 꼴찌

 

 

 

 

 

 

지난주 주말에 무한도전에서 선택2014 선거 특집이 방송되었죠

(그리고 길 하차 사과와 세월호 언급도....)

 

이번 방송에서는 6월 4일에 실시될 예정인 지방선거 독려와 함께, 향후 무한도전의 10년 계획에 대해서 다루었죠

 

유재석은 (시청률 꼴찌한)무도의 위기에 대하여, 진짜 위기란 그게 위기인지를 모른다는 것이라며,

더 위험한건 알면서도 아무것도 안하는거라고, 위기 상황 속에서 본인 혼자만 살려고 하는거라 분석하였어요

 

반면, 박명수는 공약이 없다고 말하며, 유재석 막으려고 나왔다고, 앞길 막을거라고,

자신은 리더가 될 자격이 없다고, 그냥 한명의 후보 독주만 막으러 나왔다고, 유재석을 방해하겠단 공약을 ㅋㅋ

 

노홍철은 시청자는 부모라며, 자식이 어떤 여자랑 만나서 사랑하고 아이들은 어떻게 자라는지를 보여준다며,

말뿐이 아닌 진짜 가족이 된다고 ㅋㅋㅋㅋ 또 사기

 

아 ㅋㅋㅋ 근데 찌롱이는 눈 보면 진짜 ㅋㅋㅋㅋ 사기에 넘어갈거 같은 기분 ㅋㅋㅋㅋ

 

하하는 김보성이랑 나와서 ㅋㅋㅋㅋ 무조건 의리!! 으리으리으리으리!!

 

정준하는 1 2 3 숫자로 ㅋㅋㅋ 삼행시 공약을 ㅋㅋㅋㅋ 마지막은 역시나 식신답게 밥!

 

정형돈의 공약은 도니가 하면 돼지~ 다 돼지~ ㅋㅋㅋ 그냥 뭐든 돼지 ㅋㅋ 매주 울면 돼지~

 

 





 

 

이번 무도 선거는 6.4지방선거 절차와 동일하게 진행된다고 해요

 

무도 선거 날짜/일정은 5월 22일!

 

사전투표는 5월 17일과 18일에 진행된다고 해요

 

선거운동 기간은 방송 이후부터 21일까지만 한다고 하네요

 

투표 시간은 지방선거와 동일하게 아침 6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전국 10개 주요도시에 투표소가 마련된다고 해요

(아직 정확한 위치는 발표되지 않았어요)

 

여기에 온라인 투표를 합산하여 차세대 리더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선택2014 무한도전 선거포스터 & 공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