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나이,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나이,박준금이혼 이유,박준금20대사진,박준금 과거사진,박준금전남편,박준금아버지,박준금집안 공개,박준금 재벌2세,박준금재산 목록 본문

방송연예。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나이,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나이,박준금이혼 이유,박준금20대사진,박준금 과거사진,박준금전남편,박준금아버지,박준금집안 공개,박준금 재벌2세,박준금재산 목록

특별한 무언가 2014. 5. 22. 11:12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나이,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나이,박준금이혼 이유,박준금20대사진,

박준금 과거사진,박준금전남편,박준금아버지,박준금집안 공개,박준금 재벌2세,박준금재산 목록

 

 

 

 

 

 

방송인 지상렬(나이 45살)과 배우 박준금(나이 53살)이 JTBC 예능프로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 나오고 있죠 ㅋ

 

이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가상 부부 생활을 시작하였어요

 

박준금은 새로운 남편이 된 지상렬 집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하였죠

 

박준금은 집에서 싸가지고 온 옷을 지상렬이랑 같이 정리하면서 직접 입어보는 등 패션쇼를 ㅋㅋ

 

이러한 상황에서, 지상렬이 갑자기 박준금을 보더니, 누님 가슴이 너무 파이팅한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자꾸 보게되니까 가리라고 말을 하였죠~

 

박준금은 인터뷰를 통해, 과거 전남편과 12년동안 결혼생활을 해왔는데, 친구처럼 못지냈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이혼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어요

 

만약에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재혼을 한다면 어떤 사람이랑 만나게될지 생각해봤는데,

대화가 잘되면서 친구 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지상렬을 지목한 이유를 언급하였어요

 

이에 대해, 지상렬은, 박준금 이상하다며, 봉사하러 다니냐고 ㅋㅋㅋ 의아한 반응을 내보냈지만,

결국에는 가상 재혼을 수락하였죠

 

아 ㅋㅋㅋㅋㅋ 진짜 두사람 ㅋㅋㅋㅋ 느낌있네여

 

 

















 

 

 

 

한편, 박준금은 과거 라스에 나와서 아버지와 집안 그리고 재산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죠

 

박준금 아버지는 철강회사를 운영하시던 분이라고 해요

 

그래서 재산이 좀 된다고 'ㅁ'b

 

박준금 앞으로 대부도 땅, 춘천 건물, 압구정 아파트 등이 있다고 해요

 

아버지 재산을 물려받았고, 3자매 중 둘째인데, 재산을 모두 똑같이 물려받았다고 하였죠

 

 





 

 

 

 

 

그리고 이건 박준금 20대사진!

 

역시 여배우들은 다들 과거에도 예뻤네요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