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lg g3 대란,lg g3 보조금,출시되자마자 LG g3 공짜폰,LG g3 할부원금,528대란,엘지 g3 0원,엘쥐 g3 페이백,LG g3 가격,휴대폰 보조금,휴대폰대란,핸드폰대란 본문

게임/IT。

lg g3 대란,lg g3 보조금,출시되자마자 LG g3 공짜폰,LG g3 할부원금,528대란,엘지 g3 0원,엘쥐 g3 페이백,LG g3 가격,휴대폰 보조금,휴대폰대란,핸드폰대란

특별한 무언가 2014. 5. 29. 07:38

 

 

 

lg g3 대란,lg g3 보조금,출시되자마자 LG g3 공짜폰,LG g3 할부원금,528대란,

엘지 g3 0원,엘쥐 g3 페이백,LG g3 가격,휴대폰 보조금,휴대폰대란,핸드폰대란

 

 

 

 

 

 

LG전자에서 어제 G3를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죠

 

초고화질의 5.5인치 QHD IPS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으며, 초고속 자동 초점 기능 - 레이저 오토포커스 카메라,

메탈릭 스킨 후면 커버 등의 스펙을 자랑하는 LG G3는 출시되기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죠

 

그동안 G시리즈는 상당히 괜찮다는 평가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기대하는 사람들도 상당했어요 'ㅁ'

 

그런데! 이 g3가 어제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불법보조금이 투입되어 할부원금이 0원까지 떨어지는 대란이 일어났죠

 

아... ㅋㅋㅋ 난 왜 이런거에 항상 느리지

 

LG g3 출고 가격은 899,800원이죠

 

그런데 이 G3의 가격이 할부원금 20만원대로 떨어지더니, 오후4시 쯤에는 할부원금 0원, 페이백 조건으로 판매되기 시작했죠

 

 





 

 

 

 

 

 

인터넷에서는 g3를 구매하고자하는 사람들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전국 대리점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어요

 

실제로 서울의 어느 대리점 앞엔, G3를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로 붐비기도 했죠

 

심지어 보조금은 97만원이나 투입하여 마이너스폰으로 팔기도 했다고 'ㅁ'....

 

올해 들어 핸드폰 대란이 상당히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 때문에 방통위에서 이통사 3사에게 상당히 긴 영업정지를 먹이기도 했는데,

영업정지 풀리자마자 다시 또 보조금 대란이 시작되었네요

 

이렇게 한번 풀리면 계속해서 또 풀릴텐데 ㅋㅋㅋ 뽐뿌 휴대폰 게시판에 죽치고 있어야겠네여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