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국주 식탐송 동영상,이국주 10년째연애중,코미디빅리그 10년째연애중 이국주 식탐송 모음,김보성 이국주 의리,코빅 이국주 뿌잉뿌잉,이국주 으리,이국주 광고,이국주 정선여행 CF 본문

이슈/뉴스。

이국주 식탐송 동영상,이국주 10년째연애중,코미디빅리그 10년째연애중 이국주 식탐송 모음,김보성 이국주 의리,코빅 이국주 뿌잉뿌잉,이국주 으리,이국주 광고,이국주 정선여행 CF

특별한 무언가 2014. 7. 8. 12:02

 

 

 

이국주 식탐송 동영상,이국주 10년째연애중,코미디빅리그 10년째연애중 이국주 식탐송 모음,

김보성 이국주 의리,코빅 이국주 뿌잉뿌잉,이국주 으리,이국주 광고,이국주 정선여행 CF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2006년도에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국주가 요즘 정말 핫하죠~

 

MBC에서 퐝규랑 같이 할 때도 주목을 받았는데, 요즘같이 완전 빵 뜨진 않았었죠

 

코빅 오고나서 정말 ㅋㅋㅋ 대박 행진을 달리는 중~

 

이국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의리!

 

이국주 덕분에 김보성도 대박 떠서 CF도 찍고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떠오르는게 바로 식탐송!

 

이국주가 코빅 10년째연애중 코너에서 나올때마다 부르는 노래가 바로 식탐송이죠~

 

원래 있던 노래를 개사해서 먹는걸로 ㅋㅋㅋㅋ 바꿔 부르는 ㅋㅋ

 

이국주는 이 식탐송 아이디어를 요리하다가 만들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국주는 다른 여자들이 명품을 좋아하는 것처럼 본인은 요리를 좋아한다고 언급하였죠

 

명품을 사는데 돈을 쓰는것보다는 요리를 하는데 돈을 쓴다고 'ㅁ'b

 

그런데, 이런 이국주도 모든 음식을 다 먹는건 아니에요~

 

보기에 징그러운 음식은 잘 못먹는다는점!

 

고동, 뻔데기 등과 같은 음식을 눈에 띄는게 싫어서 휴지로 덮어놓을 정도라고 해요

 

그런데 ㅋㅋㅋㅋ 곱창, 선지 등은 좋아한다고 ㅋㅋㅋㅋ

 

알고보면, 징그럽다기보다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은 싫어한다고~

 

고동 이 외에도 바나나도 손이 많이 가는게 귀찮아서 안먹는다고 하네요 ㅋㅋ

 

 

















 

 


<이국주 식탐송 모음 동영상>

 

 

 

 

 

김보성이 의리로 떴는데 혼자서만 광고 찍어서 조금 그랬는데,

이국주도 최근에 정선군 광고를 찍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국주 정선여행 광고 영상>

 

 

 

 

이국주 으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