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영화 루시 예고편 동영상,영화 루시 개봉일 9월,루시 예고 영상,루시 스칼렛 요한슨 최민식 요한슨,영화 루시 감독 뤽베송,영화 루시 줄거리,최민식 루시,영화루시 개봉 본문

영화。

영화 루시 예고편 동영상,영화 루시 개봉일 9월,루시 예고 영상,루시 스칼렛 요한슨 최민식 요한슨,영화 루시 감독 뤽베송,영화 루시 줄거리,최민식 루시,영화루시 개봉

특별한 무언가 2014. 7. 16. 11:22

 

 

 

영화 루시 예고편 동영상,영화 루시 개봉일 9월,루시 예고 영상,

루시 스칼렛 요한슨 최민식 요한슨,영화 루시 감독 뤽베송,

영화 루시 줄거리,최민식 루시,영화루시 개봉

 

 

 

 

 

 

최근에 영화 루시 제작진에서 공식 유투브 채널에다가 영화와 관련된 새로운 영상 하나를 올렸죠

 

이 영상 속에는 스칼렛 요한슨(루시)과 최민식(미스터 장)이 대면하는 모습이 나와요

 

최민식은 스칼렛 요한슨에게 가방 안에 담겨져있는 물건 정체가 무엇인지 물어보는데,

한국말로 딱!! ㅋㅋㅋ

 

영화 속에서 최민식은 한국인 미스터장 역할인데, 영어가 아닌 한국말로 대사를 한다고 해요

 

미스터장 캐릭터는 루시를 이용해먹고 괴로히는 조직 보스라고 하네요

 

최민식의 카리스마 연기가 전세계에 널리 퍼졌는데, 감독인 뤽 베송이 직접 한국에 찾아왔을 정도로

최민식을 캐스팅 하고 싶어 했다고 하네요

 

'ㅁ'b 최민식이 연기는 갑이죠

 

 





 

 

 

<영화 루시 예고편>

 

 

 

 

 

마약 조직에서 운반책으로 이용을 당하던 루시가 약물을 투여받더니 특별한 능력이 생긴 다음

여러가지 사건(복수)이 발생된다는 줄거리를 담고 있는 이 영화의 예고편을 보면,

뇌를 100% 사용한다는 내용이 나오죠

 

처음에 저는 이 영화가 그냥 초능력이 생기는건줄 알았는데, 뇌를 전체 활용하니까 능력이 생기는거였네요 'ㅁ'

 

정말 뇌를 전부 사용하면 저런게 가능할까요?

 

한편, 영화 루시는 프랑스에서는 8월 6일, 미국에서 8월 8일에 개봉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9월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