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영화 악마를 보았다 무삭제판,감독판 차이 본문

영화。

영화 악마를 보았다 무삭제판,감독판 차이

특별한 무언가 2013. 10. 27. 11:30

 

 

 

영화 악마를 보았다 무삭제판,감독판 차이

악마를 보았다 볼 만한가요?

 

 

 

혹시 영화 악마를 보았다를 보셨나요?

 

이 영화는 정말 대단하게 잔인한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이슈를 불러왔었고,

지금도 상당히 다시보기가 많이 되고 있는 작품이죠

 

평점도 꽤 높은 편이고,

작품 속 내용에 사회적 비판이 담겨져 있어서

일부에서는 상당히 의미가 있는 작품이란 평이 많아요

 

제가 최근에 무삭제판(감독판?)을 보게 되었는데,

것에 대한 내용을 몇자 적어볼까해요~

 

 

 

 

 


악마를 보았다 무삭제판 차이,감독판 차이

 

잔인한 내용은 차이점을 잘 모르겠으나(워낙에 잔인;;)
정사 장면, 인육 먹는 장면이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고,
나머지는 조금씩 디테일하게 달라요~

 

장면을 넣고 빼긴 했으나, 러닝타임은 비슷하네요~

 

 

 

악마를 보았다 김인서 혀

 

김인서 혀에 대해서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듯;;;(왜죠?)

 

김인서씨(세정)가 극장판, 일반 상영판에서

최민식씨(장경철)와 펜션에서 정사씬이 있는데,

그 장면 속에서 혀를 사용한 모습이 인상이 깊어서 찾나보네요;;;

 

 


악마를 보았다 김시운


김인서씨가 김시운으로 개명을 했다고 해요 ㅎ

 

 

















 


악마를 보았다 오산하


이병헌(김수현 역할)씨의 약혼녀 역할(주연)로 나오시는 분이에요 ㅎ

 

 


악마를 보았다 김윤서


이병헌씨의 처제 역할(세연)로 나오는 분이에요 ㅎ

 

처제분의 노출이 있냐는 질문도 있던데, 없어요~

 

 


악마를 보았다 간호사


최근에 큰 인기를 얻은 영화 관상 속에서

이정제에게 관상을 말해주다가 죽은 여자로 나오기도 한 분이에요~

 

윤채영씨죠 ㅎ

 

 


악마를 보았다 펜션녀


박서연씨라고 하네요 ㅎ

 

 





 


악마를보았다 최민식 친구


무삭제판(감독판)에 보면 인육 고기를 먹는 친구가 나와요~

 

그분은 바로 최무성씨(태주 역할)라고 하네요 ㅎ

 

 


악마를 보았다 노출 수위

 

노출 수위는 극장판이 더 쎈 듯 싶어요~

 

감독판은 뭐랄까 좀 더 감독이 원했던,

그런 잔인성이나 이런저런 내용을 보여주려고 했던 거 같아요

 

 


악마를 보았다 이병헌 패딩


더그(Derg) - 데빌(Devil) Duck(오리털) 후드가죽점퍼 라고 하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