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대구 정화여고 불,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불,대구 정화여고 화재,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화재 이유,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불,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화재 원인 -> 튀김요리 본문

이슈/뉴스。

대구 정화여고 불,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불,대구 정화여고 화재,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화재 이유,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불,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화재 원인 -> 튀김요리

특별한 무언가 2015. 1. 29. 12:22

 

 

 

대구 정화여고 불,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불,대구 정화여고 화재

대구 정화여자고등학교 화재 이유,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불

대구 정화여고 급식실 화재 원인 -> 튀김요리

 

 

 

 

 

 

2015년 1월 29일 아침 7시 50분 쯤, 대구 수성구 정화여자고등학교(정화여고)에서 불이 발생하였어요

 

이번 화재는 급식실 주방에서 발생되었다고 하는데,

급식조리가 약 10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나게 되었죠

 

다행스러운점은 인명 피해가 없었다는거에요

 

또한, 학생들이 대피하는 소동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이번 화재로 식사재 등 소방서 추산으로 약 4천만원 가량의 재산 피해가 발생되었다고 하죠

 

불은 약 10분만에 진화되었어요

 

경찰에서는 급식조리사가 식당에서 튀김요리를 만들다가 불을 낸것으로 보고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