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상화 화보 촬영,이상화 섹시 화보집,에스콰이어 화보,이상화 꿀벅지,이상화 하의실종,이상화 몸매,이상화 허벅지 사이즈,이상화 허벅지 둘레,이상화 글래머,이상화 다리,이상화 금벅지 본문

스포츠/자동차。

이상화 화보 촬영,이상화 섹시 화보집,에스콰이어 화보,이상화 꿀벅지,이상화 하의실종,이상화 몸매,이상화 허벅지 사이즈,이상화 허벅지 둘레,이상화 글래머,이상화 다리,이상화 금벅지

특별한 무언가 2014. 1. 22. 11:33

 

 

 

이상화 화보 촬영,이상화 섹시 화보집,에스콰이어 화보,이상화 꿀벅지,이상화 하의실종,

이상화 몸매,이상화 허벅지 사이즈,이상화 허벅지 둘레,이상화 글래머,이상화 다리,이상화 금벅지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가 섹시 화보를 찍었네요!! /ㅁ/

 

완전 딴 사람인줄 ㅋㅋㅋㅋ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신기록 계속 갈아치우고 있는 이상화 선수가

최근에 에스콰이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해요~

 

스케이팅 슈트 안에 감추어졌던 몸매를 발산하여

매력을 더욱 증가시키고 있죠!

 

화보 속에서 이상화 선수는

화이트셔츠 한장만 걸친 채로 스피드스케이팅 슈즈를 들고서

모델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ㅋㅋㅋ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이 보다 더 섹시하게 ♡ - ♡

 

화보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말에 따르면,

이상화 선수가 낯선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하였다고~

89년생인 나이에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대단했다고 하네요 ㅎㅎ

 

화보 촬영 이 외에 인터뷰를 통해서

2014 소치 올림픽에 대한 기대를 솔직하게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에 대한 관심 및 김연아 선수와의 비교에 대한 생각도 언급했다고! +ㅁ+

 

이러한 내용은 에스콰이어 2월호 및 웹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래요~

 

 

















 

 

 

 

 

<관련글>

 

이상화 세계신기록 동영상,이상화 꿀벅지,이상화 허벅지 사이즈,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허벅지 둘레,이상화 글래머,이상화 세계신기록 갱신,이상화 세계기록 경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