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방송투데이 한치 불고기,명동 한치불고기,명동 원조한치,생방송투데이 서울 맛집,명동 맛집,생방송투데이 불고기,삼겹살,한치회,한치튀김,한치순두부,대구탕,땅콩양념 본문

먹거리。

생방송투데이 한치 불고기,명동 한치불고기,명동 원조한치,생방송투데이 서울 맛집,명동 맛집,생방송투데이 불고기,삼겹살,한치회,한치튀김,한치순두부,대구탕,땅콩양념

특별한 무언가 2014. 2. 17. 19:05

 

 

 

생방송투데이 한치 불고기,명동 한치불고기,명동 원조한치,생방송투데이 서울 맛집,

명동 맛집,생방송투데이 불고기,삼겹살,한치회,한치튀김,한치순두부,대구탕,땅콩양념

 

 

 

 

 

 

오늘 저녁에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연매출 7억이라는 'ㅁ' 엄청난 한치 불고기 맛집이 나왔어요~

 

이 가게는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해 있는 원조한치라는 곳인데,

생태탕, 한치불고기가 대표적인 메뉴고~

한치를 세트 메뉴로 즐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원조한치를 찾은 손님들은 부드럽고~ 맛있고~ 오징어처럼 질기지가 않다는 등

좋은 평가를 보이고 있었죠~

 

실제로 일반인 5명을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해보았는데,

모두 다 한치불고기를 선택하기도 /ㅁ/

 

부드럽고 살이 많다라는 말을 들으니..... 아...... 배고파!

 

이 가게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땅콩양념이라고 하는데,

땅콩 양념에서 느껴지는 담백한 맛이 고추장 매운맛을 중화시켜서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ㅁ'

 

세트 메뉴도 있는데~ 세트로 주문하면,

한치불고기, 삼겹살, 한치회, 한치튀김, 한치순두부, 대구탕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네여

 

명동 가본지 오래되었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한번 가볼까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