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황제칼국수,서울 양재동 황제칼국수,생생정보통 해물칼국수,인천 남구 학익동 서해해물칼국수,인천 서해해물칼국수,인천 해물칼국수,바지락칼국수,생생정보통 칼국수 맛집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황제칼국수,서울 양재동 황제칼국수,생생정보통 해물칼국수,인천 남구 학익동 서해해물칼국수,인천 서해해물칼국수,인천 해물칼국수,바지락칼국수,생생정보통 칼국수 맛집

특별한 무언가 2014. 2. 18. 18:48

 

 

 

생생정보통 황제칼국수,서울 양재동 황제칼국수,생생정보통 해물칼국수,

인천 남구 학익동 서해해물칼국수,인천 서해해물칼국수,인천 해물칼국수,

서울 칼국수 맛집,인천 칼국수 맛집,바지락칼국수,생생정보통 칼국수 맛집

 

 

 

 

 

 

오늘 KBS2 생생정보통 별점 맛 코너에서 해물칼국수 맛집이 소개되었네요 ㅋ

 

가게 이름은 바로 서해해물칼국수!

 

이 가게는 인천 남구 학익동에 위치해 있는데,

칼국수가 대박이네요 ㅋㅋㅋ

 

가리비, 새우, 대합, 홍합, 바지락, 전복 등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칼국수가 아닌 ㅋㅋㅋ 해물탕급 ㅋㅋㅋㅋ

(조개는 인천연안부두 어시장, 전복은 완도 직송)

 

칼국수를 시키면 칼국수가 나오기전에 보리밥을 주는데,

초장을 넣어서 비벼먹고 있으면 칼국수가 나온다고 하네요~

 

해물에서 우러나온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ㅁ/

 

바지락 칼국수 가격은 6천원이고, 해물 칼국수 가격은 7천원!

 

서해 해물 칼만두는 2만원, 서해 해물 칼국수는 3만원에서 4.5만원~

 

해물 파래전은 1만원이라고 하네요 'ㅁ'/

 

 

















 

 

 

 

 

 

이 외에도 황제칼국수가 나왔는데, 서울 양재동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황제칼국수에는 전복, 낙지, 꽃게, 새우, 바지락 등 해물이 가득 들어간다고!

 

가격은 11000원! ㅋㅋㅋㅋㅋ

 

그리고 황제칼국수 이 외에도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등도 있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