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꼼냥꼼냥 뜻,꽁냥꽁냥,꼼냥 의미,우결 손나은 태민 연애 사진 본문

이슈/뉴스。

꼼냥꼼냥 뜻,꽁냥꽁냥,꼼냥 의미,우결 손나은 태민 연애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3. 11. 5. 17:34

 

 

 

꼼냥꼼냥 뜻,꽁냥꽁냥,꼼냥 의미,우결 손나은 태민 연애 사진

 

 

 

아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우결 나은이랑 태민이랑 정말

리얼 레알 연애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

 

둘이 완전 꼼냥 꼼냥 ㅋㅋㅋㅋ

 

꼼냥 뜻이 뭐냐면

흠... 알콩달콩이라고 해야되나?

 

두근두근? 콩딱콩딱? 막 뭔가 부끄러우면서 간지러우면서도 좋은거? ㅋㅋㅋㅋㅋ

 

아 뜻 되게 애매하네 ㅋㅋㅋㅋ

 

남들이 볼 때 저것들이 꼼냥 한다 그러면 염장질한다 뭐 그런 의미? ㅋㅋ

 

꽁냥꽁냥은 연인들끼리 부드럽게 귓속말하는 뜻이라던데~ 뭐 비슷한건가? ㅋㅋㅋㅋ

 

요즘 손나은이랑 이태민이 딱 그런거!

 

 





 

 

 

 

 

샤이니 컴백한다고

에이핑크 남주랑 은지랑 나은이랑 셋이서 300인분 과자 세트 제작~

 

 

 

 

 

 

좋댄다 ㅋㅋㅋㅋ

 

 

 

 

 

 

부럽다 진짜 ㅋㅋㅋㅋ

 

 

















 

 

 

 

아 근데 여기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종현이랑 민호꺼만 대충 만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유꺼는 남주가 만들어주고 ㅋㅋㅋㅋ

 

그 와중에도 키랑 은지는 ㅋㅋㅋㅋ 꼼냥

 

 

 

 

 

 

본인의 쿠키는 다르다는 것을 믿지 못하는 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니의 민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쿠키가 달라?!

 

 

 

 

 

 

이것들 이제 대놓고 안고 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활용해서 하트도 보내고 ㅋㅋㅋㅋㅋ

 

좋을 때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