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스터섬 모아이석상 미스테리,스톤헨지의 비밀 본문

이슈/뉴스。

이스터섬 모아이석상 미스테리,스톤헨지의 비밀

특별한 무언가 2013. 11. 4. 18:16

 

 

 

이스터섬 모아이석상 미스테리,스톤헨지의 비밀

 

 

 

사람 얼굴 모양을 하고 있는 모아이석상이

실제로는 진짜 그냥 얼굴에 불과하다는 걸로 의심? 진실?

아무튼! 그런 사진이 공개되었죠!!

 

 

 

 

 

 

위에 사진을 보면 모아이 석상 아래 땅을 팠는데,

머리 부분보다 훨씬 큰 몸부분이 나온걸 볼 수가 있어요~

 

사람은 정말 엄청 작아보이는 정도의 크기!!!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던 모아이 석상은

모아이 석상이 아닌 모아이 석상의 그냥 머리 부분이었던거죠!

(헐... 대박...)

 

이 모아이석상은 이스터섬에 900구 정도가 남아 있는 상태인데,

현재까지도 왜 이러한 석상을 만든건지 이유 및 방법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죠

(스톤헨지도.... 미스테리...)

 

 

















 

근데 이러한 사진을 보고

모아이석상과 스톤헨지의 연관성을 주장한 이미지가 하나 올라왔어요!!

 

 

 

 

 

 

 

바로 이거!!!

 

알고보니 모아이 석상은 대박 크게 지구를 관통하고 있는거다라는 ㅋㅋㅋ

 

이스터섬 모아이석상은 머리고,

스톤헨지는 발~ 발가락~ ㅋㅋㅋㅋ

 

나름 센스 있는듯 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크면 900구나 모아이를 박으면

당연히 지구가 남아나질 않긴 하겠지만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