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저스틴비버 성매매,브라질 성매매업소 단속,저스틴비버 클럽 만행 본문

이슈/뉴스。

저스틴비버 성매매,브라질 성매매업소 단속,저스틴비버 클럽 만행

특별한 무언가 2013. 11. 4. 12:54

 

 

 

저스틴비버 성매매,브라질 성매매업소 단속,저스틴비버 클럽 만행

 

 

 

 

 

 

강남 클럽에서 마이클 우즈 디제잉 못하게 한 만행,

(근데 이날은 마이클 우즈가 50분이나 늦었다고도 함)

만리장성 목마타고 오른 사건,

유럽 투어 중 사고 등 이런저런 가는 곳마다 사건사고를 달고 있는 저스틴 비버! ㅋㅋ

 

이번에는 성매매로 논란이 발생되었네요~

(대박)

 

 

 

















 

 

세계적인 팝스타인 저스틴비버가

현지시각으로 11월 2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해 있는

유명 성매매 업소인 켄타우로스 - entauros 에서 나오는 장면이 촬영되었어요~

 

포착된 사진은 뉴욕포스트 가십사이트인 페이지식스에서 공개하였는데,

저스틴비버로 예상되는 한 남자가 흰색 천을 쓰고 나오는 사진이었죠

 

이 사진 속에서 왼쪽 손목을 보면 문신이 있는데,

이 문신은 저스틴 비버의 것이라고 해요

(운동화 등 일치)

 

 

 

 

 

 

저스틴비버는 켄타우로스 성매매업소에서

3시간만에 어떠한 문제로 인하여 쫓겨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쫓겨나다니;;;;)

업소에서 나올 당시에 경호원들이

저스틴 비버를 파파라치에게 보호하기 위하여 흰색 천으로 몸을 덮었다고 해요

 

가게 앞에 준비되어 있었던 본인의 SUV 차량을 탔으며,

젊은 여성 두명도 같이 차에 탔다고 하네요

(신원미상이라는걸 보면... 흠....)

 

성매매 가게 관계자 말에 의하면

저스틴 비버 방문을 경호팀에게 들어서 미리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계획된거였네여 ㅋㅋㅋ)

 

그러나 저스틴 비버 측에서는

그저 프라이비트 클럽인줄 알았다고 해명을 하고 현재까지 조용히 있다고 하네요~

 

'~' 사건 사고의 제왕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