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떡볶이 무한리필,부웅빠방떡볶이 위치,생생정보통 떡볶이,생생정보통 즉석떡볶이,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떡볶이,5500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장소,5500원 무한리필 떡볶이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떡볶이 무한리필,부웅빠방떡볶이 위치,생생정보통 떡볶이,생생정보통 즉석떡볶이,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떡볶이,5500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장소,5500원 무한리필 떡볶이

특별한 무언가 2014. 2. 26. 20:02

 

 

 

생생정보통 떡볶이 무한리필,잠실 부웅빠방떡볶이 무한리필,신천역 맛집,

생생정보통 떡볶이 위치,생생정보통 즉석떡볶이,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떡볶이,

5500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장소,5500원 무한리필 떡볶이,신천역 7번 출구,8번 출구

(떡복이,떡복기,떡뽁이,떠뽀끼)

 

 

 

 

 

 

어제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떡볶이!!

 

그것도 무한리필이 되는 떡볶이!!! +ㅁ+ 완전 인기죠 ㅋㅋㅋㅋ

 

생생정보통을 저는 그닥 많은 사람들이 안보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의외로 엄청나게 보나봐요~ ㅋㅋㅋㅋㅋ

 

어제 나온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떡볶이 집은 잠실에 위치해 있는 부웅빠방떡볶이!

 

단돈 5500원만 있다면 순대, 야끼만두, 채소, 떡, 튀김, 라면, 당면 등

13가지 재료의 떡볶이를 맛볼 수 있다고!!

 

사리를 추가할 때마다 금액 부담을 느껴야 된다는 안타까움은 없다는거!

 

그리고 세트 시키면 안먹는것도 같이 주는데 이건 내가 먹고 싶은것만 골라 먹을 수가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 좋구만

 

 

















 

 

가격이 너무 저렴하기 때문에~ 원산지가 국산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왔는데

(그렇죠~ 요즘에는 하도 속이는게 많으니까 'ㅁ')

모든 야채가 전부다 국산품으로 제공되고 있다는거!

 

단! 우리나라에서는 밀떡을 구할 수가 없어서~ 쌀떡과 밀떡을 섞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근데 뭐 이게 큰 문제인가요 ㅋㅋㅋㅋ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데 ㅋㅋㅋㅋ

 

왠지 곧 사람 미어터질듯 싶네여 ㅋㅋㅋ

 

위치 정보는 아래에서!!

 

 





 

 

주소(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45 (지번 : 송파구 잠실동 22-6)


연락처(전화번호)

 

02-415-8033

 

 

 

 

 

 

지하철 2호선 신천역 8번 출구와 7번출구 사이에!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