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줄리엔강 국적,프랑스 캐나다 이중국적,줄리엔강 혼혈,줄리엔강 형 데니스강,줄리엔강 태극기,줄리엔강 어머니 프랑스인,줄리엔강 아버지 한국인,줄리엔강 가족,줄리안강 본문

이슈/뉴스。

줄리엔강 국적,프랑스 캐나다 이중국적,줄리엔강 혼혈,줄리엔강 형 데니스강,줄리엔강 태극기,줄리엔강 어머니 프랑스인,줄리엔강 아버지 한국인,줄리엔강 가족,줄리안강

특별한 무언가 2014. 2. 27. 17:03

 

 

 

줄리엔강 국적,프랑스 캐나다 이중국적,줄리엔강 혼혈,줄리엔강 형 데니스강,줄리엔강 태극기,

줄리엔강 어머니 프랑스인,줄리엔강 아버지 한국인,줄리엔강 가족,줄리안강

 

 

 

 

 

 

오~ 'ㅁ'b 줄리엔강 ㅋㅋㅋ 개념 외국인 ㅋㅋㅋㅋ

 

얼마전에 예체능에서 소치 동계 올림픽 현장을 갔었죠 ㅋㅋ

 

현장에서 줄리엔강이랑 존박이 길거리에서 이래저래 구경하고 취재를 하러 나갔는데,

경기장이 있는 올림픽 파크로 향하면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를 ㅋㅋㅋ

 

그러다가 어느 러시아 남자에게 태극기 들고 사진 찍어도 되냐는 제안을 받고서

흔쾌히 목에 있던 태극기를 주었는데~

그 러시아 남자가 태극기를 거꾸로 드니까 줄리엔강이 NO!!! 를 외치면서 ㅋㅋㅋ

똑바로 잡아주었죠~

 

이열 ㅋㅋㅋㅋㅋㅋ

 

 

















 

 

줄리엔강은 캐나다 동부에 위치해있는 프랑스령 섬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그리고 나중에 캐나다 국적을 취득하게 되어서

현재는 프랑스와 캐나다 이중국적을 갖고 있다고 하죠 '~ '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구찌 아시아 모델을 거쳐서 2007년부터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해왔죠 ㅋ

 

뭐 이젠 줄리엔강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죠 ㅋ

 

줄리엔강 몸매는 뭐 ㅋㅋㅋㅋ 어마어마하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