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노안 극복 프로젝트,엄지의제왕 눈 건강 식품,눈건강에좋은 음식,눈건강에좋은 식품,엄지의제왕 눈회춘,율무요리,연근율무샐러드,율무두부,율무빈대떡,율무죽,율무밥,율무선식,볶은율무물 본문

먹거리。

노안 극복 프로젝트,엄지의제왕 눈 건강 식품,눈건강에좋은 음식,눈건강에좋은 식품,엄지의제왕 눈회춘,율무요리,연근율무샐러드,율무두부,율무빈대떡,율무죽,율무밥,율무선식,볶은율무물

특별한 무언가 2014. 3. 12. 00:22

 

 

 

노안 극복 프로젝트,엄지의제왕 눈 건강 식품,눈건강에좋은 음식,

눈건강에좋은 식품,엄지의제왕 눈회춘,율무요리,연근율무샐러드,

율무두부,율무빈대떡,율무죽,율무밥,율무선식,볶은율무물

 

 

 

 

 

 

어제 밤에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노안 극복 프로젝트가 나왔어요

 

처음에 방송 안보고 그냥 제목만 보고 'ㅁ';;; 동안 얼굴 만들어주는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눈 ㅋㅋㅋㅋㅋㅋ 노안 ㅋㅋㅋㅋ;;;; 아 민망해라;;;

 

아무튼 요즘에 노안, 눈충혈, 안구건조증 등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많죠~

 

스마트폰, TV, 컴퓨터 모니터 등을 많이 보는 시간이 늘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에는 눈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노안 전문 한의사 김정희 원장이 말하기를~ 나이가 들면서 몸의 기능이 떨어지는데,

우리의 신체 부위 중에서 눈이 가장 노화가 먼저 시작된다고 해요

 

건강을 되찾으면 잃어버린 눈의 나이를 되돌릴 수 있다고 하네요 'ㅁ'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발생시켜서 눈으로 에너지를 공급시켜 주게되면,

눈은 공급받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사물을 본다고 해요

 

그런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눈으로 공급되는 에너지가 점점 부족해지기 때문에

눈의 노화 - 노안이 되는거라고 하네요

 

우리 몸 속에 있는 오장육부 기능을 강화시켜서, 눈에 영양 공급을 잘 해주는 식이요법을 시행하면

눈의 나이도 충분히 젊어질 수가 있다고 해요

 

눈 건강을 좋게 만들어지기 위한 음식/식품 1위로 김정희 원장이 꼽은건 바로 율무!

 

눈회춘 비결 1위라고 말할정도라고 'ㅁ'b

 

 

















 

 

율무는 탁한 체질에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라고 해요

 

비만, 노안 등은 몸이 탁해졌다라는 증거고, 탁한 체질의 사람들은 몸에 노폐물이 많아서 쉽게 살이 찌고,

비가 오는 날씨에는 몸이 무거워지기 쉽다고 하네요

 

이럴 때는 율무를 섭취하여 몸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건 물론이며,

운동도 병행해주어야지만 피가 맑아질 수 있다고 해요

 

단! 본인의 체질에 맞게 전문가와 상의를 한 다음에 섭취해야 되며,

단백질이 풍부한 율무는 임산부에게는 독소로 작용할 수가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ㅁ'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서 있는 소문 ㅋㅋㅋ 율무는 남자 정력 감퇴 음식이라고~

 

이 말에 대하여 한의사 신동진 원장은 잘못된 상식이라고 대답하였어요

 

과거에 율무는 각기병 치료제로 사용하였을 정도로 허벅지 근육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튼튼한 허벅지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고~ 건강한 남성의 상징이기도 *-_-*

 

율무엔 곡식의왕인 현미에 비하여 2배나 높은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눈에 상당히 효과적이기도 하다고 'ㅁ'b

 

이러한 율무를 집에서 요리로도 해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는 연근 율무 샐러드,

율무 두부를 같이 섞어서 만든 율무 빈대떡,

이 외에도 율무죽, 율무밥, 율무선식, 볶은율무물 등이 있다고 하네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