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육회집,종로 육회 골목,종로 육회집,종로 육회 맛집,종로 육회자매집,종로5가 자매집,생생정보통 육회,생생정보통 육회비빔밥,광장시장 육회,서울 광장시장 먹거리,광장시장 맛집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육회집,종로 육회 골목,종로 육회집,종로 육회 맛집,종로 육회자매집,종로5가 자매집,생생정보통 육회,생생정보통 육회비빔밥,광장시장 육회,서울 광장시장 먹거리,광장시장 맛집

특별한 무언가 2014. 3. 13. 19:37

 

 

 

생생정보통 육회집,종로 육회 골목,종로 육회집,종로 육회 맛집,종로 육회자매집,광장시장 맛집,

종로5가 자매집,생생정보통 육회,생생정보통 육회비빔밥,광장시장 육회,서울 광장시장 먹거리

 

 

 

 

 

 

서울에서 먹거리로 유명한 곳인 광장시장에서 손님들이 몰리는 곳이 있는데,

바로 육회랑 육회비빔밥을 파는 자매집!

 

오늘 KBS2 생생정보통 별점맛 코너에서는 육회랑 육회비빔밥으로 유명한

광장시장 맛집인 육회자매집이 소개되었어요

 

육회하면 역시 'ㅁ'b 신선한 생고기!

 

40년전에 육회 한접시 가격이 1천원이었던 그 당시부터

현재까지 자매가 같이 장사를 해오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제 소스가 있는데~ 이 소스 양념과 고기가 어우러지면 맛있는 육회가 된다고 +ㅁ+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굿굿!

 

양념 소스에 잘 버무린 육회를 2시간 정도 숙성시켜주면 고기가 훨씬 부드러워지면서 쫀득해 진다고 해요

 

아삭거리는 배 위에다가 쫀득한 육회랑 계란 노른자를 올려서 먹으면 'ㅠ '

 

우리나라 사람들뿐만 아닌, 일본 손님들도 여기 육회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네요~

 

 

















 

 

육회가 맛있으니~ 육회 비빔밥도 맛있다고!

 

밥 위에다가 깻잎, 오이, 양념을 넣고서 비벼먹으면 굿!! +ㅠ +

 

어떠한 메뉴를 시킨다고 해도 같이 나오는 소고기무국(쇠고기무국)을 육회비빔밥이랑 같이 먹으면

그 궁합이 ㅋㅋㅋㅋㅋ 상당히 좋다고 하네요

(무국 무한리필 가능!)

 

국내산 육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별점 평가단도 상당히 좋은 점수를 주었네여 ㅋ

 

고기를 안얼리고 잘 관리를 해서 고기맛도 좋다고 /ㅁ/

 

아쉬운건 좀 기다린다는거;;;; 보통 1시간씩 기다린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