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의사 죽음,일본 배후세력,일본 총리 아베 신조 우익 DNA,요시다 쇼인,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사형,일본 불법 재판의 비밀,안중근 사형일,안중근 사형선고일 본문

이슈/뉴스。

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의사 죽음,일본 배후세력,일본 총리 아베 신조 우익 DNA,요시다 쇼인,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사형,일본 불법 재판의 비밀,안중근 사형일,안중근 사형선고일

특별한 무언가 2014. 3. 16. 00:14

 

 

 

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의사 죽음,일본 배후세력,일본 총리 아베 신조 우익 DNA,요시다 쇼인,

그것이알고싶다 안중근 사형,불법 재판의 비밀,안중근 사형일,안중근 사형선고일

 

 

 

 

 

 

그것이알고싶다에서 104년전 안중근에게 사형을 내렸던 불법 재판의 비밀에 대해 밝혀내고,

아베 신조 우익 DNA 및 배후에 대하여 파헤쳤어요

 

1909년 10월 26일, 아침에 수많은 군중들 사이로 3발의 총성이 울려 퍼지죠

 

총에 맞아 쓰러진 일본인 남성은 사망하였으며, 현장에서 체포된 피의자는 대한민국 남성이었어요

 

이 남성은 재판을 받고서 사형 선고를 받았고,

선고 받은 후 약 한달 뒤에는 형장의 이슬로 사라져버리게 되었죠

 

바로 이 남성은 우리나라의 안중근 의사!

 

사건이 발생된 곳은 중국 내 러시아 관할지역이었고, 피의자가 한국사람이며 피해자는 일본인인 상황 속에서,

재판관할권은 사건이 발생된 지역인 러시아에 있었기에, 처음에는 러시아에서 안중근 의사를 취조하였죠

 

그런데, 취조 하루만에 러시아에서는 일본에 안중근 신병을 인도하였으며,

안중근 의사는 일본 법원에서 재판을 받게되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되죠

 

안중근 의사는 전쟁 도중에 교전자 자격으로 행한 일이기 때문에 본인을 포로로 취급해달라고 하였고,

일본법으로 처벌을 받을 수가 없다고 항변을 하였어요

 

하지만, 일본 검찰 및 재판부에서는 안중근 의사 주장을 묵살하였으며,

안중근 의사에게 일본법을 적용하여 사형을 선고하였죠...

 

사건의 실상을 파헤친 한국 대외교류 연구원은 해당 재판에 대하여,

총체적인 불법 재판이며, 사법 살인이라고 하였으며,

일본 류코쿠 대학교 법학과 교수는 불법재판소가 내린 판결은 불법 판결이라고,

불법 판결에 의거하여 사형에 처했다는건 살인이라고 하였어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서는 일본 정부의 극비 문서를 발견하였는데,

당시에 일본 고위 관계자가 재판에 깊숙히 개입하였다고 해요

 

극비 문서에서는 흉도에 대한 처벌을 일본 제국형법에 의할건지,

한국 형법에 의할건지 고민중이니까 의견을 빨리 보내달라며,

한국이 일본의 보호국이 된 결과 제국 법권하에 있다고,

당연히 일본 제국 형법을 적용할거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죠

 

극비 문서 전보 34호에는 안중근 의사를 사형에 처할것인지 아닌지는 중대한 문제이기에

희망사항이 있다면 되도록 빨리 내시를 바란다고 수록되어 있었죠

 

또 다른 문서엔 비밀 엄수하라며, 고등법원장과 타협을 했다고,

우선은 검찰관이 사형을 구형하고, 만일 무기징역 판결이 나올 경우에는

검찰에서 항소하게 만들어서 고등법원에서 사형을 언도한다고 적혀있었어요

 

이러한 문서 내용만 보더라도 명백하게 불법적인 재판인게 확인되는 것이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일본 전문가들과 같이 아베 우익사상 뿌리도 추적하였어요

 

이러한 과정에서 우익 DNA가 조슈번(현재의 야마구치 현)과 매우 연관성이 높다는걸 알게 되었죠

 

아베 친부(친아버지)인 아베 신타로와 외조부 기시 노부스케, 작은 외조부인 사토 에이사쿠,

고조부인 오오시마 요시마사까지 모두 조슈 번 출신이라고 해요

 

오오시마 요시마사는 1894년에 경복궁을 점령하였으며, 청일 전쟁의 도화선이 되었던 인물이죠

 

이토 히로부미와 그 이 외의 메이지 유신의 중심 인물로써,

한국 병탄의 대부분의 주역들 모두가 조슈 번 출신이라고 해요

 

이 배후엔 이들의 스승이면서 조선을 정벌해야 된다고 하는 정한론을 주장한 요시다 쇼인이 있었어요

 

조슈 번 출신 정치인들이 스승으로 모시고 있으며,

아베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바로 요시다 쇼인이라고 하네요

 

아베의 좌우명 및 꿈꾸는 신념이 선대가 강조했던 뿌리인

일본이 아시아의 중심이다라는 말에서 비롯되었다고 'ㅁ'....

 

 





 

 

<요시다 쇼인>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do?docid=b16a2699a

 

 

<관련글>

 

안중근 이토히로부미 암살,안중근 이토히로부미 저격,안중근 이토히로부미 사살,이토 히로부미 안중근 저격 동영상 있다? 원본 동영상을 일본인이 2억에 구입? 진실은?

 

안중근의사 어머니 편지 전문,안중근의사 어머니 조마리아 여사 편지,안중근 어머니 편지,안중근 어머니 조마리아 편지,안중근 어머니의 편지,안중근의사 어머니의 편지

 

안중근의사 사형일,발렌타인데이 2월 14일 안중근 사형 선고일,안중근의사 사형집행일,안중근의사 서거일,발렌타인 안중근 의사 손가락 사진,안중근 이토히로부미 사살 날짜,안중근 손 도장

 

중국 안중근 기념관,중국 하얼빈역 안중근 의사 기념관 개관,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 이토히로부미 사살,저격 시간,하얼빈 기차역

 

안중근 일본 정부 망언,막말,안중근 의사 범죄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