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헐크버스터 vs 헐크,아이언맨 이고르 슈트,아이언맨 슈트 헐크버스터,아이언맨 헐크버스터,아이언맨3 헐크버스터,어벤져스 헐크 vs 헐크버스터,어벤져스2 헐크 버스터 본문

영화。

헐크버스터 vs 헐크,아이언맨 이고르 슈트,아이언맨 슈트 헐크버스터,아이언맨 헐크버스터,아이언맨3 헐크버스터,어벤져스 헐크 vs 헐크버스터,어벤져스2 헐크 버스터

특별한 무언가 2014. 3. 25. 15:21

 

 

 

헐크버스터 vs 헐크,아이언맨 이고르 슈트,아이언맨 슈트 헐크버스터,아이언맨 헐크버스터,

아이언맨3 헐크버스터,어벤져스 헐크 vs 헐크버스터,어벤져스2 헐크 버스터

 

 

 

어벤져스2에서 나올 예정인 헐크버스터 슈트~ 아이언맨의 새로운 슈트가 공개되었다고 해요

 

'ㅁ'/ 근데 사진을 보니까 팔만 있네여 ㅋㅋㅋ

 

 

 

 

 

 

이렇게 팔만 ㅋㅋㅋ

 

근데 크기가 정말 엄창나게 커요 'ㅁ'

 

헐크 체형에 맞추려면 저정도는 되야할듯?!

 

 

















 

 

이 헐크버스터라는 슈트는 영화 아이언맨3에서도 잠깐 등장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이고르(마크38)라는 명칭으로 나왔었죠

 

이고르가 어벤져스2에서도 동일한 모습으로 나올지는 미지수인데,

그래도 색상은 빨간색으로 바뀌어서 나오나봐요 ㅋ

 

 

 

 

 

 

위의 사진이 바로 아이언맨3에서 나온 이고르~

 

약간 두꺼비같기도 하고 ㅋㅋㅋ





 

 

 

헐크버스터 슈트는 vs 헐크 용으로 제작된 슈트라고 하는데,

헐크가 미쳐 날뛰는 경우에만, 아이언맨이 헐크를 상대할 수 있게 제작된거라고 해요

 

최근에 토니 스타크의 헐크버스터와 헐크가 대결하는 장면의 컨셉 아트도 있나왔죠

 

 

 

 

 

 

바로 이 컨셉 아트!

 

무지막지한 헐크를 과연 아이언맨이 막을 수 있을지 ㅋ

 

그리고 이 장면으로 이번에 어벤져스2에서 헐크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되고 있어요 ㅋ

 

+ㅁ+ 근데 아이언맨도 쎄지만 왠지 헐크가 이길 것 같기도 ㅋㅋㅋ

 

헐크 진짜 말도 안되게 쎄잖아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