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안산 인공섬 위치,안산 인공섬 시체 발견,안산 시화호 살인사건? 안산시 인공섬 시신 발견,안산 살인사건? 안산 시체,시화호 시체,안산 머리없는 시체,안산 시화호 인공섬,시화MTV 본문

이슈/뉴스。

안산 인공섬 위치,안산 인공섬 시체 발견,안산 시화호 살인사건? 안산시 인공섬 시신 발견,안산 살인사건? 안산 시체,시화호 시체,안산 머리없는 시체,안산 시화호 인공섬,시화MTV

특별한 무언가 2014. 3. 28. 14:57

 

 

 

안산 인공섬 위치,안산 인공섬 시체 발견,안산 시화호 살인사건? 안산시 인공섬 시신 발견,

안산 살인사건? 안산 시체,시화호 시체,안산 머리없는 시체,안산 시화호 인공섬,시화MTV

 

 

 

 

 

 

경기도 안산에 위치해 있는 국내 최대 크기의 인공섬에서

40대 남자가 머리없는 시체로 발견되었다고 해요 @_@;;;;

 

평택해양경찰서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3월 26일 아침 10시 쯤,

시화멀티테크노밸리 - 시화MTV 인공섬 4공구 건설현장 인근 해안가 돌덩이에서

우씨(42살)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경찰 발표에 따르면, 우씨는 발견 당시에 머리가 절단된 채로 파란색 점퍼와 검정색 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시체는 하늘을 향하여 드러누워 있었고, 하반신은 바닷물에 잠겨져 있었으며,

잘려나간 머리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해요;;;;

(섬뜩;;;)

 

현장에선 우씨의 물건이 발견되지 않았으나, 시체 지문을 채취하여 우씨의 신원 파악을 했다고 하네요

 

 

















 

 

이 시신은 건설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차 최초로 발견하여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죠

(처음 본 사람 진짜 깜놀했을듯;;;)

 

신고 접수를 받은 안산단원경찰서에서는 현장으로 출동하였는데,

바다에서 사고가 발생된 것으로 보고, 해경에 사건을 인계하였다고 해요

 

경찰 조사 결과, 우씨는 2013년 8월에 가출한 뒤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우씨 가족이 2013년 10월에 미귀가 신고를 하였다고...

 

해경에서는 절단 원인을 알기 위하여,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였고,

타살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서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_@;;;

 

작년 8월에 집을 나갔는데 약 8개월만에 시체로 발견되다니... 그것도 목이 잘린채로;;;

 

으;;; 끔찍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