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과천 화재 사건,주암동 화재 사고,과천 불,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불,미국 la 지진 진도,미국 지진 강도,미국 엘에이 지진,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진,미국 캘리포니아 지진 본문

이슈/뉴스。

과천 화재 사건,주암동 화재 사고,과천 불,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불,미국 la 지진 진도,미국 지진 강도,미국 엘에이 지진,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진,미국 캘리포니아 지진

특별한 무언가 2014. 3. 30. 03:00

 

 

 

과천 화재 사건,주암동 화재 사고,과천 불,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불,

미국 la 지진 진도,미국 지진 강도,미국 엘에이 지진,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진,미국 캘리포니아 지진

 

 

 

 

 

 

경기도 과천의 어느 빌라 지하에서 불이 발생되어,

친구 집에 놀러온 30대 여성, 초등학생 3명 등 총 4명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되었네요....

 

어제 새벽 1시 7분 쯤,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D빌라 반지하 오씨(35살 여성) 집에서 불이 났다고 해요

 

화재로 오씨 집에 놀러와서 잠을 자고 있었던 김씨(35살), 김씨 큰딸 조양(13살), 작은딸 조양(11살),

그리고 오씨의 다른 친구 딸인 김양(10살) 등 총 4명이 사망했다고....

 

4명 모두 오씨 집 작은방에서 사망한채로 발견되었다고 해요 ㅠㅠ

 

집주인 오씨는 때마침 화장실에서 불이 났다는 김씨 비명을 듣고서 밖으로 대피하여 살았다고...

 

오씨와 김씨는 전날 저녁에 아이들을 작은방에 재운 뒤 거실에서 술을 마셨다고 해요

 

 

















 

 

<동영상>

 


 





 

 

 

 

 

미국 LA 근처에서 5.1 진도의 지진이 발생되었다고 해요

 

3월 17일 새벽에 발생된 4.4 강도의 지진 이후에 12일만에 또 다시 지진이 발생된거죠

 

미국 연방 지질조사국에서는, LA 다운타운에서 남동쪽 방향으로 45km 떨어져있는

라 하브라 지역에서 규모 5.1 지진이 발생되었다고 발표하였죠

 

이번 지진으로 LA 지역 고층 빌딩에 있었던 주민들이 놀라서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되었다고;;

 

그리고, 디즈니랜드에선 놀이기구 운행이 중단되기도;;;

 

LA 일대는 일본과 같은 환태평양 지진대에 속한다고 하죠 @_@;;

 

 

 

(캘리포니아에 있는 어느 마트의 지진 피해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