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대호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벤치,몸에 맞는 공 사구 빈폴 시비 벤치클리어링 영상,소프트뱅크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소프트뱅크 일본반응,이대호 일본 네티즌 반응 본문

스포츠/자동차。

이대호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벤치,몸에 맞는 공 사구 빈폴 시비 벤치클리어링 영상,소프트뱅크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소프트뱅크 일본반응,이대호 일본 네티즌 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4. 4. 3. 22:51

 

 

 

이대호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벤치,몸에 맞는 공 사구 빈폴 시비 벤치클리어링 영상,

소프트뱅크 벤치클리어링 동영상,이대호 소프트뱅크 일본반응,이대호 일본 네티즌 반응

 

 

 

 

 

 

 

이대호가 속해있는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니혼팸 파이터즈와 벤치클리어링을 벌였네요 @_@;;

 

오늘, 일본 후쿠오카 야후 돔에서 펼쳐진 일본 프로야구 경기에서

소프트뱅크 선두 타자 야나기타 유키가 투수 다니모토에게 사구를 맞게 되었죠

 

2 : 2 동점 상황에 예민하였기에, 이 사구는 빈볼 시비가 불거지면서 벤치클리어링이 발생되었어요

 

야나기타 유키가가 헬멧을 벗고서 다니모토에게 다가오자, 양팀 선수들이 모두 그라운드로 뛰쳐나갔죠

 

여기에 이대호도 같이 나왔어요~

 

이대호는 그라운드 가운데 서서 선수들 틈에서 위압감을 드러내면서(등치가 커서 위압감 ㅋㅋ)

기싸움하는데 서폿을 해주었어요~

 

예민한 상황이었기에 충분히 일어날만한 상황이었다고 하죠

 

결국, 오늘 경기는 소프트뱅크가 극적인 역전을 하면서 승리를 차지하게 되었죠

 

 

















 

 

<소프트뱅크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오늘 경기 말고, 지난 3월 30일에 있었던 경기에서 이대호 선수가 3안타를 쳤죠 ㅋ

 

당시에 지바롯데 마린스와 홈경기였는데,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하여

4타수 3안타를 치는 활약을 하였어요~

 

이 당시에 소프트뱅크는 이대호 활약으로 3 : 2 승리를 거두었죠

 

이대호 활역을 본 일본 네티즌들은

이런게 타자라며, 이대호 트레이드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라는 반응을 보였죠

 

'ㅁ'b 일본가서 잘하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