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판교 임창정 미용실 위치,임창정 미용실 개업,임창정 판교 미용실 오픈,임창정 헤어토크,운중동 헤어톡,분당 임창정 미용실,성남 임창정 미용실 본문

이슈/뉴스。

판교 임창정 미용실 위치,임창정 미용실 개업,임창정 판교 미용실 오픈,임창정 헤어토크,운중동 헤어톡,분당 임창정 미용실,성남 임창정 미용실

특별한 무언가 2014. 4. 4. 14:56

 

 

 

판교 임창정 미용실 위치,임창정 미용실 개업,임창정 판교 미용실 오픈,임창정 헤어토크,

운중동 헤어톡,분당 임창정 미용실,성남 임창정 미용실

 

 

 

가수 임창정이 미용실을 개업했다고 하네요 ㅋㅋ ㅊㅋㅊㅋ!

 

임창정이 어제 컬투쇼에 나와서 분당 판교 집 근처에다가 미용실을 오픈했다고 언급하였죠

 

스케줄이 있을 때~ 머리를 빨리 하고 싶었다고 말하면서,

미용실을 열게된 이유에 대하여 재미있게 설명하였어요 ㅋ

 

실제로 미용실을 차린 이유는 특별한게 없고, 그냥 어쩌다보니 친구랑 동업으로 차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3월 25일에 임창정은 트위터에다가 판교 집 앞에 미용실 낸다고~

글과 함께 미용실 광고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죠 ㅋ

 

 





 

 

 

 

 

임창정의 헤어톡! 헤어토크!

 

3월 25일에 오픈했고, 전품목 30% DC해준다고 ㅋㅋㅋ

 

근데 원래 기본 가격이 얼마인지는 안써있네여 ㅋㅋㅋ

 

심희정이라는 사람이 동업자인건가? 'ㅁ'?

 

 

















 

 

 

 

장소는 여기더라구요~ ㅋ 위치가 지하철역 근처는 아닌거 같아서,

차를 타고 가야할듯 싶네여 ㅋ

 

 

위치/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6 /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93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