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컬투의어처구니 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컬투 어처구니 폭탄주 동영상,컬투 폭탄주 아줌마,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소맥 아줌마,소맥 폭탄주 이모 본문

이슈/뉴스。

컬투의어처구니 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컬투 어처구니 폭탄주 동영상,컬투 폭탄주 아줌마,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소맥 아줌마,소맥 폭탄주 이모

특별한 무언가 2014. 4. 9. 14:01

 

 

 

컬투의어처구니 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컬투 어처구니 폭탄주 동영상,

컬투 폭탄주 아줌마,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소맥 아줌마,소맥 폭탄주 이모

 

 

 

 

 

 

 

컬투의 어처구니에 폭탄주 제조 달인 함순복 이모가 나왔네여 ㅋㅋㅋ

 

경상북도 포항에서 고기집을 운영하고 있는 소맥 아줌마 함순복씨는

이번 방송에서 폭탄주 제조 기술을 선보였어요 ㅋㅋㅋ

 

소주랑 맥주, 복분자주를 이용하여 폭탄주를 조제하는 소맥 폭탄주 자격증 있는 이모! ㅋㅋㅋㅋ

 

예전에는 손님이 없어서 적자에 시달리고 있던 허름한 고기집 사장님이었는데,

이젠 세계 각지에서 몰려들정도로 손님이 많아서 스타가 되었다고 ㅋㅋ

 

그 중에서 비장의 폭탄주 제조 기술은 바로 일출주!

 

컬투, 최희, 김창렬, 봉만대 모두 도전해보았으나 ㅋㅋㅋ 뭐 아줌마를 따라가진 못했죠

 

소주 두꺼비 독 빼는 기술, 순간이동주, 카푸치노주, 수류탄주 등 여러가지 폭탄주가

이번 방송에서 나왔네여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