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LA다저스 류현진 미국반응,류현진 다저스반응,류현진 다저스팬 반응,류현진 현지언론,류현진 미국언론,류현진 미국팬반응,류현진 현지평가,류현진 현지반응,현지팬반응,류현진 해외언론 본문

스포츠/자동차。

LA다저스 류현진 미국반응,류현진 다저스반응,류현진 다저스팬 반응,류현진 현지언론,류현진 미국언론,류현진 미국팬반응,류현진 현지평가,류현진 현지반응,현지팬반응,류현진 해외언론

특별한 무언가 2014. 4. 12. 15:21

 

 

 

LA다저스 류현진 미국반응,류현진 다저스반응,류현진 다저스팬 반응,류현진 현지언론,

류현진 미국언론,류현진 미국팬반응,류현진 현지평가,류현진 현지반응,현지팬반응,류현진 해외언론

 

 

 

(베프 유리베와 류뚱 ㅋㅋㅋ)

 

 

 

 

오늘 류현진이 엄청 잘 던졌죠!!

 

애리조나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시리즈 1차전에 선발 투수로 등판한 류현진은,

7이닝동안 2피안타 1볼넷 8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어요 /ㅁ/

 

방어율도 3.86에서 2.57로 하락!!

 

류현진의 호투로 LA다저스는 오늘 6 : 0 으로 승리를 기록하였고~

류현진은 시즌 2승!!! ㅊㅋㅊㅋ

 

경기가 끝난 이후 매팅리 감독은, 우리가 원하는 모습이었다고 말하면서,

오늘 정말 날카로웠다고, 정말 기대한 모습이었다고, 불펜 투수들도 덕분에 휴식을 취했다고,

엄청 극찬을 하였죠 ㅋ

 

류현진은 지난번 등판 때도 1회에 고전을 했는데, 이번에도 1회 첫번째 타자를 볼넷으로 내보내서,

살짝은 불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잘 넘겨서 다행이었어요~

 

류현진은 오늘 경기에서 공 99개를 던졌고, 그 중 70개가 스트라이크!

 

최고 구속은 93마일로 약 150km 였네요 'ㅁ'b

 

 

















 

미국 다저스 현지 언론에서도 류현진의 완벽 투구를 인정하였죠

 

LA타임즈에서는 류현진이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며, 곤잘레스의 5타점 활약과 함께

애리조나를 질식시키면서, 수영장 라이벌 애리조나를 눌렀다고 보도하였어요

 

이번 경기가 끝난 뒤, 저번에 있었던 샌프란시스코전이 마치 신기루와 같은 기억이었다고 말하며,

지난번 경기와 이번 경기의 극과극 투구 내용에 대해 언급을 하였어요

 

지난번 샌프란시스코 경기에선 부진하였으나, 이번 애리조나 경기에서는 상대를 부진하게 만들었다며,

류현진은 이번 경기를 포함하여 19이닝 동안 애리조나를 상대로 무실점이라고 극찬을 하였어요

 

지난번 경기에 그런 모습을 보이고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이런 좋은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빠른 시간 내에 평정심을 회복한 류현진의 모습에 높은 평가를 내리기도 했어요

 

류현진의 경기를 본 팬들은 정말 자랑스럽다고, 시즌 2승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달라며,

클래스가 다르다는 등 좋은 이야기들을 한가득 쏟아내고 있네여 ㅋ

 

/ㅁ/ 역시 짱! ㅋㅋㅋㅋ 류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