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장난,류현진 유리베 따귀 정색,류현진 유리베 뺨,류현진 유리베 얼굴 때리기,류현진 유리베 싸다구,싸다귀,싸데기,류현진 유리베 정색,유리베 류현진 뺨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장난,류현진 유리베 따귀 정색,류현진 유리베 뺨,류현진 유리베 얼굴 때리기,류현진 유리베 싸다구,싸다귀,싸데기,류현진 유리베 정색,유리베 류현진 뺨

특별한 무언가 2014. 4. 12. 20:30

 

 

 

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장난,류현진 유리베 따귀 정색,

류현진 유리베 뺨,류현진 유리베 얼굴 때리기,

류현진 유리베 싸다구,싸다귀,싸데기,류현진 유리베 정색,유리베 류현진 뺨

 

 

 

류현진이랑 유리베 ㅋㅋㅋ 두 사람은 정말 친해보이죠 ㅋㅋㅋㅋ

 

형제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친한데~ 유리베가 예전에 박지성 맨유 시절 때 ㅋㅋㅋㅋ 에브라랑 그랬던거 같은 느낌?!

 

사람들이 유리베 뚱뚱한 에브라라고 ㅋㅋㅋ

 

류현진은 1987년생, 28살이고, 유리베는 1979년생 36살이죠~

 

두 사람은 8살이나 차이가 나지만 ㅋㅋㅋ 엄청 친한 사이처럼 보이죠~

 

 

















 

 

 

 

 

뭐 어쩌라고? 응?

 

 

 

 

 

 

ㅋㅋㅋㅋㅋ 둘만 맨날 장난치는듯

 

 

 

 

 

 

이거 초딩때 자주 하던거 아닌가 ㅋㅋㅋ 한대씩 때리기

 

 

 

 

 

 

사랑의 표현 ~ ♡

 

 

 

 

 

 

더 격한 사랑의 표현 ~ ♥

 

 

 

 

 

 

해바라기씨 투척!

 

 

 

 

 

 

헤드락

 

 

 

 

 

 

나름 진지

 

 

 

 

 

 

말하라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째려보기

 

 

 

 

 

 

주먹질

 

 

 

 

 

 

멱살

 

 

 

 

 

 

치고박고

 

 

 

 

 

 

이거 정색 사건 엄청 큰 파장이 있었죠 ㅋㅋㅋ 뺨 때리기 사건

 

근데 다음 경기에서 유리베가 본인 나쁜놈되었다고 빨리 해명해달라고~ 그래서 ㅋㅋㅋ 류현진이 해명 ㅋㅋㅋ

 

저것도 장난친거래요 ㅋㅋ

 

 

 

 

 

 

진짜 형제도 이렇게는 안할텐데 ㅋㅋㅋ

 

 





 

 

 

<류현진 유리베 장난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