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ebs 세미,ebs 미소녀 캐릭터 세미,ebs 수학,즐거운 수학 ebs MATH,마법 수학 학교 엘리트 졸업생 수학 술사 세미,EBS 중학교 수학,EBS 중등 수학,세미 움짤 본문

이슈/뉴스。

ebs 세미,ebs 미소녀 캐릭터 세미,ebs 수학,즐거운 수학 ebs MATH,마법 수학 학교 엘리트 졸업생 수학 술사 세미,EBS 중학교 수학,EBS 중등 수학,세미 움짤

특별한 무언가 2014. 4. 16. 00:26

 

 

 

ebs 세미,ebs 미소녀 캐릭터 세미,ebs 수학,즐거운 수학 ebs MATH,세미 움짤

마법 수학 학교 엘리트 졸업생 수학 술사 세미,EBS 중학교 수학,EBS 중등 수학

 

 

 

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제는 별게 다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EBS에서 수학 원리 및 핵심 개념을 흥미로운 사례 및 영상으로 구현한

EBS 중등 수학 교육프로그램 - 즐거운 수학 EBS MATH에 나오는 캐릭터!

 

세미! +ㅁ+

 

마법 수학 학교 엘리트 졸업생 수학 술사로 나오는 미소녀 캐릭터죠 ㅋㅋ

 

눈도 크고 예쁘게 생긴 미소녀 캐릭터 세미는 뭐 ㅋㅋㅋㅋ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이 캐릭터를 보기 위하여 중학교 수학을 복습하는 어른(?)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공부가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