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연분홍 연아가 바로 눈앞에서.gif,김연아 움짤,김연아 아이스쇼 영상,2014 김연아 아이스쇼 동영상,김연아 아이스쇼 하이라이트,김연아.gif,김연아.jpg,김연아 마지막 아이스쇼 본문

이슈/뉴스。

연분홍 연아가 바로 눈앞에서.gif,김연아 움짤,김연아 아이스쇼 영상,2014 김연아 아이스쇼 동영상,김연아 아이스쇼 하이라이트,김연아.gif,김연아.jpg,김연아 마지막 아이스쇼

특별한 무언가 2014. 5. 8. 14:07

 

 

 

연분홍 연아가 바로 눈앞에서.gif,김연아 움짤,김연아 아이스쇼 영상,2014 김연아 아이스쇼 동영상,

김연아 아이스쇼 하이라이트,김연아.gif,김연아.jpg,김연아 마지막 아이스쇼

 

 

 

 

 

 

이번에 김연아가 현역 마지막 무대인 2014 아이스쇼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죠

 

저도 너무나 가고 싶었지만... 광클.... 하아...

 

진짜 솔직히 좀 부담되는 가격이긴 했지만, 그래도 진심 가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마지막이라

 

이럴때 쓰려고 DSLR도 샀고만!!!

 

결국에는 못가고 그냥 집에서 동영상이나 찾아보고 있네요 ㅋㅋㅋ;;;

 

이번 아이스쇼에 가신분들께서 직캠이랑 여러가지 사진들을 올리고 계시는데,

그 중에서! 정말 대박! 위치선정 대박! ㅋㅋㅋㅋㅋㅋ 움짤이 있네여

 

와~ 눈앞에서 진짜 김연아 보면 어떤 느낌일까 ㅋㅋㅋㅋㅋ

 

 

















 

 

<연분홍 연아가 바로 눈앞에서.gif>

 

 

 

 

뾰로롱~ ♡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인데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고도 못사는 자리 ㅋㅋㅋㅋㅋ

 

 

 





 

 

<김연아 아이스쇼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