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엑스맨 강남역 동영상,x맨 강남역 영상,엑스맨 티저 영상,엑스맨 티져 동영상,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개봉일,엑스맨 서울,엑스맨강남 본문

이슈/뉴스。

엑스맨 강남역 동영상,x맨 강남역 영상,엑스맨 티저 영상,엑스맨 티져 동영상,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개봉일,엑스맨 서울,엑스맨강남

특별한 무언가 2014. 5. 8. 12:45

 

 

 

엑스맨 강남역 동영상,x맨 강남역 영상,엑스맨 티저 영상,엑스맨 티져 동영상,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개봉일,엑스맨 서울,엑스맨강남

 

 

 

인터넷에 엑스맨 강남역 영상이 올라왔죠 ㅋ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역시 ㅋㅋ 그냥 홍보영상이었네요

 

x맨이 강남역에 나타날리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엑스맨 강남역이라고 불리우는 이 영상은 헬멧, 망토를 착용한 남자가 나오죠

 

손으로 자기장을 발생하여 미디어폴을 구부리는 모습도 보여주고, CCTV 카메라도 고장을 내버려요

 

이 남자는 바로 엑스맨에서 나오는 매그니토!!

 

이 영상은 우리나라 - 한국팬들을 위해서 영화 엑스맨 예고 필름을 한국형으로 맞춘 티저 영상이라고 해요

 

실제로 영화 속에는 안나오죠 ㅋㅋㅋ

 

자세한건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볼까요? 'ㅁ'/

 

 





 

 

<동영상>

 

 

 

 

이 영상은 우리나라랑 미국에서 기획하였으며, 제작이랑 특수효과 CG 등은 모두 우리나라에서 했다고 하네요

 

한편, 이번에 새로 나오는 엑스맨 시리즈의 개봉일은 5월 22일이에요

 

+ㅁ+ 보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