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미쓰윤 컷부,웹툰 컷부 작가 함정은? 함정은 작가 컷부 웹툰,컷부 한의원 광고 동영상,컷부 편강한의원 광고 영상,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작가 컷부 만화,컷부 미쓰윤 본문

이슈/뉴스。

미쓰윤 컷부,웹툰 컷부 작가 함정은? 함정은 작가 컷부 웹툰,컷부 한의원 광고 동영상,컷부 편강한의원 광고 영상,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작가 컷부 만화,컷부 미쓰윤

특별한 무언가 2014. 5. 7. 20:22

 

 

 

미쓰윤 컷부,웹툰 컷부 작가 함정은? 함정은 작가 컷부 웹툰,컷부 한의원 광고 동영상,

컷부 편강한의원 광고 영상,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작가 컷부 만화,컷부 미쓰윤

 

 

 

 

 

 

웹툰 작가 컷부와 광고대행사 미쓰윤이 애니메이션 광고를 만들어서 대박 쳤네여 ㅋㅋㅋ

 

알수없는 4차원적 이야기 전개 및 어이없는 결말을 내미는 ㅋㅋㅋㅋ 웹툰 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작가 컷부가

편강한의원 광고를 만들었는데, 이게 엄청나게 입소문을 타고 있네여 ㅋ

 

컷부는 주로 소년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엉덩이, 방귀, 똥 등의 소재로 풀곤 하죠 ㅋㅋ

 

특히, 최근에 미국에서 열린 인디 코믹 리딩에선 애니메이션 비디오로 각색되어 상영되면서 큰 인기를 'ㅁ'b

 

자세한건 영상부터 보고 ㅋㅋㅋ

 

 

















 

 

<광고 동영상>

 

 

 

 

한편, 인터넷에 보면 컷부 작가는 여자다~ 이름은 함정은이다라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ㅋㅋㅋ

이건 와전된 이야기라고 하네요~

 

함정은이라는게 이름같긴한데, 실제 본명은 아니라고 하네여 ㅋㅋㅋ

 

예전에 댓글 중에서 "함정은 컷부 작가가 여자라는 것" 이라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 말이 와전되어 이름이 함정은처럼 되어버렸네여 ㅋㅋㅋ

 

그리고 초등학교 여교사라는 말도 있는데, 진실은 본인만 알듯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