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다윤이봉주르 동영상,정웅인봉주르 영상,아빠어디가 정웅인 딸 봉주르,정웅인딸 정다윤,정웅인막내딸,정웅인셋째딸,정웅인동네,정웅인집,정웅인사는동네,정웅인사는곳,정웅인사평역 본문

이슈/뉴스。

다윤이봉주르 동영상,정웅인봉주르 영상,아빠어디가 정웅인 딸 봉주르,정웅인딸 정다윤,정웅인막내딸,정웅인셋째딸,정웅인동네,정웅인집,정웅인사는동네,정웅인사는곳,정웅인사평역

특별한 무언가 2014. 5. 27. 17:15

 

 

 

다윤이봉주르 동영상,정웅인봉주르 영상,아빠어디가 정웅인 딸 봉주르,정웅인딸 정다윤,

정웅인막내딸,정웅인셋째딸,정웅인동네,정웅인집,정웅인사는동네,정웅인사는곳,정웅인사평역

 

 

 

 

 

 

지난주에 아빠어디가에 정웅인 딸 3명이 모두 공개되었죠 ㅋ

 

정웅인 첫째딸은 정다윤~ 지금 같이 여행을 하고 있는 나이 8살의 아이고,

둘째딸은 정소윤~ 나이 6살의 아이고, 셋째딸은 정다윤~ 나이 3살의 아이죠 /ㅁ/

 

셋 다 조금씩 다르게 생겼는데, 다들 예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어쩜 정웅인은 저렇게 딸들이 다 예쁜지 ㅋㅋㅋ 참 신기하네요

 

첫째는 처음에 외모만 봤을 때는 전혀 안그럴꺼 같았는데, 엄청 활발하고 ㅋㅋㅋ

의외로 둘째가 새침하게 생겨서 얌전하고 쑥쓰러움이 많고,

셋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매력 쩌네여 ㅋㅋㅋㅋ

 

먹는것도 귀엽지만 ㅋㅋㅋㅋ 무엇보다도 역시 甲 of 갑은 바로 봉주르!

 

 





 

 

 

<다윤이 봉주르 동영상>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지 진짜 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눈을 위로 돌릴 생각을 했을까요 ㅋㅋㅋㅋ

 

그것도 또 기분 나쁠때는 안하는 ㅋㅋㅋㅋㅋ

 

윤민수가 열심히 안고 노래부르면서 춤추니까 방끗 웃는데~ 그 모습도 참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웃긴건, 아빠 정웅인이 보면 안웃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민수 무안함 ㅋㅋㅋㅋ

 

시크한데 해달라고하는건 또 다해주는 엉뚱한 매력이 있는 다윤이가 진짜 앞으로 더 인기가 많아질거 같은데여 ㅋㅋㅋ

 

이번 방송에서 세윤이랑 민율이가 서울역까지 지하철타고 가는데, 사평역에서 출발한걸 보니,

정웅인씨 사는 동네가 사평역 근처인가봐요 'ㅁ' 걸어가던데~ 무슨 아파트인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