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안정환 버럭 해설,안정환 늦어요,MBC축구해설위원 안정환 중계,MBC 축구해설 안정환 축구해설,mbc 축구중계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kbs 축구해설위원 김남일 안정환 해설 디스 본문

스포츠/자동차。

안정환 버럭 해설,안정환 늦어요,MBC축구해설위원 안정환 중계,MBC 축구해설 안정환 축구해설,mbc 축구중계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kbs 축구해설위원 김남일 안정환 해설 디스

특별한 무언가 2014. 5. 29. 11:48

 

 

 

안정환 버럭 해설,안정환 늦어요,MBC축구해설위원 안정환 중계,MBC 축구해설 안정환 축구해설,

mbc 축구중계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kbs 축구해설위원 김남일 안정환 해설 디스

 

 

 

 

 

 

MBC 축구해설위원인 안정환이 중계 도중 버럭하면서 해설을 하여 주목을 받고 있죠 ㅋ

 

이미 아빠어디가에서 구수한 말투와 언어구사력을 선보인 안정환이,

어제 튀니지와의 평가전에서 MBC 해설을 맡았죠~

 

이 중계 방송에서 안정환은 국가대표 선배이면서 월드컵 무대를 소화한 경험을 토대로 하여

선수들을 지적하는 등 나름대로 괜찮은 해설을 보여주었어요

 

우리나라 현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문제가 있으면 지적을 하고, 선수들이 잘못을 하면 버럭하는 등 돌직구 해설을 ㅋㅋㅋㅋ

 

안정환은, "기성용 선수~ 드리블 보다는 패스가 빠르죠~" "기성용 선수 느려요 느려요"

"운동장 안에서 감독이 없네요" "수비수 눈이 없는 장소에 공격수가 있어야 됩니다" "예방주사를 맞았다고 생각해야 된다"

"김보경 늦어요 늦어요 늦어요" 등과 같은 해설 어록을 만들면서 지금 핫한 이슈가 되고 있네요 ㅋㅋㅋ

 

지금 MBC 축구해설위원 3인방이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인데~ 괜찮은 조합인거 같아요 ㅋ

 

 





 

 

 

 

 

이에 대해, KBS 축구해설위원인 김남일이 안정환 해설을 디스하고 나섰죠

 

KBS2 따봉 월드컵에서 김남일은 타 방송국 축구해설위원에 대한 질문에 답으로,

잘 모르겠으나, MBC는 이길 것 같다고, KBS에는 이영표가 있으니까라고 말을 하였죠

 

이후 MC들이 송중국과 안정환 라인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김남일은 정환이 형이 말을 잘 못한다고,

재치는 있으나 길게 말을 못한다고, 근데 본인도 안정환과 같은 부류라고 말을 하여

안정환 해설을 디스하면서 본인도 디스를 ㅋㅋ

 

송종국은 이영표랑 비슷한 부류인데, 이영표가 더 낫다는 말도 이어서 하였죠

 

'ㅁ' 둘다 좋은데 ㅋㅋ 어딜 봐야하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