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개코 아내 김수미,개코 김수미,개코 부인 김수미,개코 미모아내,개코 아들 김리듬,개코 결혼,개코 본명 김윤성,개코 자동차,개코차 bmw e30,개코 가족사진,개코 러브스토리 본문

이슈/뉴스。

개코 아내 김수미,개코 김수미,개코 부인 김수미,개코 미모아내,개코 아들 김리듬,개코 결혼,개코 본명 김윤성,개코 자동차,개코차 bmw e30,개코 가족사진,개코 러브스토리

특별한 무언가 2014. 6. 9. 08:42

 

 

 

개코 아내 김수미,개코 김수미,개코 부인 김수미,개코 미모아내,개코 아들 김리듬,

개코 결혼,개코 본명 김윤성,개코 자동차,개코차 bmw e30,개코 가족사진,개코 러브스토리

 

 

 

 

 

 

지난주에 방송된 인간의조건에서 개코(이름/본명 김윤성)가 조우종 아나운서 솔로탈출을 도와주려고 하다가,

본인의 러브스토리를 말하게 되었죠 ㅋ

 

개코가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아내는 미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서 잠시 우리나라에 놀러 나온 상태였다고 해요

 

여리여리한 외모를 가진 아내가 처음에 개코를 보고 웃음을 지었는데, 그 웃음을 본 개코는 뭔가 보내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죠

 

그 이후로 개코는 아내에게 초상화를 그려주고, 노래를 줄러주면서 구애를 하기 시작하였고,

원래는 3개월만 한국에 머물 생각이었던 아내는, 개코대문에 2년 넘도록 한국에 머물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방송에서는 개코 가족 사진도 공개되었는데, 과거에 이미 언론에 공개되었던 사진이죠

 

큰 웃음을 지으면서 아들은 안고 있는 개코와 그 옆에 미모의 아내 김수미 씨가 서 있네요~

 

 

















 

 

 

 

 

한편, 인간의 조건에 나오면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개코 ㅋ

 

그 중 하나가 바로 개코의 자동차~ BMW E30이죠

 

얼마전 방송에서 이 자동차를 세차한다고 적은 물로 닦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그 전에는 비오는날 차몰고가다가 와이퍼가 고장나서 ㅋㅋㅋ 수동으로 와이어를 움직이는 모습도 보여주었죠

 

개코의 이 자동차는 전에 트러블메이커 뮤직비디오에 나오면서 큰 이슈가 된적이 있죠

 

당시에 장현승과 현아가 자동차에서 러브씬을 찍은 장면이 있는데, 그 자동차가 바로 개코의 차라고 해요 'ㅁ'

 

이 차는 파는 사람에 따라 가격은 다르긴 한데, 1~3천 정도로 형성되어있는걸로 보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