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찬열 닭발 먹방,엑소 찬열 매운 닭발 먹고 쿨피스 폭풍흡입! 룸메이트 찬열 박민우 닭발,룸메이트 박민우 찬열 닭발 동영상 다시보기,엑소 찬열 먹방,exo 찬열 닭발집,강남구청 팔당닭발 본문

이슈/뉴스。

찬열 닭발 먹방,엑소 찬열 매운 닭발 먹고 쿨피스 폭풍흡입! 룸메이트 찬열 박민우 닭발,룸메이트 박민우 찬열 닭발 동영상 다시보기,엑소 찬열 먹방,exo 찬열 닭발집,강남구청 팔당닭발

특별한 무언가 2014. 6. 30. 15:26

 

 

 

찬열 닭발 먹방,엑소 찬열 매운 닭발 먹고 쿨피스 폭풍흡입! 룸메이트 찬열 박민우 닭발,

룸메이트 박민우 찬열 닭발 동영상 다시보기,엑소 찬열 먹방,exo 찬열 닭발집,강남구청 팔당닭발

 

 

 

 

 

 

어제 룸메이트에서 찬열이 박민우, 홍수현이랑 같이 매운 닭발집을 방문하였죠

 

찬열은 평소에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다고 했는데, 그래도 이번에 큰 마음 먹고 도전! 'ㅁ'/

 

두려움 반과 기대 반으로 매운 닭발을 입에 넣었는데.....[...]

 

역시나 ㅋㅋㅋ 다른 매운 음식도 아니고 닭발은 진짜 ㅋㅋㅋ 헬인듯 ㅋㅋㅋㅋ 쿨피스를 폭풍흡입

 

옆에서 이를 본 박민우는 성장통이라며 위로의 말을 건넸지만,

본인도 결국 성장통을 겪게된 ㅋㅋㅋㅋ

 

역시나 홍수현이 제일 잘먹네요 'ㅁ'b

 

참고로, 찬열이가 간 닭발집이 어디냐면, 강남구청에 위치해있는 팔당닭발이라고 하네요~

 

 





 

 

 

<닭발 동영상>

 

 

 

 

 

 


찬열이 매운거 먹는 기사와 함께 나온 내용 중에,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을 소량 정도 먹으면 좋으나,

너무 자주 먹거나 많이 먹으면 위 점막을 자극해서 위벽이 얇아지면서 위염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ㅁ'...

(매운 음식 먹고서 폭풍 설사 - 피똥)

 

얼굴이 붉어지는건 피부 혈관 확장때문인데, 안면홍조증이 있는 사람이 매운 음식 자주 먹게되면 악화된다고 해요

 

그리고 매운 음식은 주로 밀가루, 기름진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여드름도 잘 생기게 된다고~

(이건 뭐 사람마다 다른듯)

 

또한, 매운 요리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칼로리를 태운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되려 침샘을 자극하여 입맛이 돌아서 더 먹는다고 ㅋㅋㅋㅋㅋ

 

게다가, 잠자기 전에 (뭐든 먹으면 않게되겠지만) 매운 음식 먹으면, 몸에서 땀이 나서 체온이 내려가는데,

잠이 잘 오는듯한 효과가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우리 몸에서 떨어진 체온을 올리려고 계속해서 활동하기 때문에,

피곤하게 된다고 하네요 'ㅁ'...

 

뭐든 적당한게 제일 좋은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