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봄 연습생시절,박봄 실제 나이,박봄 나이 의혹,박봄 과자,박봄 젤리,박봄 마약 과자,박봄 마약 젤리,박봄 미국사건,박봄 축구선수,박봄 친구 사망 사고 기사,양현석 해명 박봄 거짓말? 본문

스포츠/자동차。

박봄 연습생시절,박봄 실제 나이,박봄 나이 의혹,박봄 과자,박봄 젤리,박봄 마약 과자,박봄 마약 젤리,박봄 미국사건,박봄 축구선수,박봄 친구 사망 사고 기사,양현석 해명 박봄 거짓말?

특별한 무언가 2014. 7. 2. 20:20

 

 

 

박봄 연습생시절,박봄 실제 나이,박봄 나이 의혹,박봄 과자,박봄 젤리,

박봄 마약 과자,박봄 마약 젤리,박봄 미국사건,박봄 축구선수,

박봄 친구 사망 사고 기사,양현석 해명 박봄 거짓말?

 

 

 

 

 

 

최근에 갑자기 4년전 사건인 박봄 마약(암페타인) 밀수입 사건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죠

 

갑작스럽게 정말 쌩뚱맞게 발표된 사건인데, 사람들은 역시나 이 사건에 엄청 크게 주목하기 시작했죠

(누군지는 몰라도 터트린사람은 목표 달성한듯)

 

이후 YG 양현석 대표가 직접 해명을 하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이 해명이 통하는듯 싶었다가, 점차 디테일하게 들어가면서 되려 의혹만 더 쌓이고 있는 상황이죠;;;

 

사건의 시작은 이래요

 

2010년 10월 12일, 미국에서 국제특송우편(페덱스 소포)으로 박봄의 암페타인 82정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였죠

 

이날, 인천국제공항 세관에서는 마약류가 담겨져있는 소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수사를 진행하기 시작했어요

 

10월 18일, 인천에 거주하고 계신 박봄 외할머니께서 이 소포를 받게되죠

 

그리고 그날 외할머니는 박봄에게 소포를 건네주게 돼요

 

이후, 한발 늦은 수사팀에서 외할머니 댁을 방문하지만, 소포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음날인 10월 19일에 박봄 집으로 가서 소포를 확인하죠

 

그리고 나서 해당 물건들을 모두 합수하고 검찰에서는 정식적으로 수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의사의 처방전이 있다면, 합법적으로 구매가 가능한 약품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이 약품이 금지 품목으로 되어 있죠

 

검찰에서는 박봄이 치료 목적으로 이 약품을 받게 되었다는 이유로 결국 입건유예로 사건을 종결시켜버렸어요

 

이 사건이 4년만에 다시 수면위로 올라와서 논란이 되자,

YG 대표인 양현석은 박봄이 과거에 미국에서 축구 선수로 뛰다가 같이 축구를 한 친구의 죽음으로 인해,

큰 충격을 받게되어 이 약품을 사용한 치료를 받게 되었다고 해명을 하였죠

 

4년전까지 미국 유명 대학 병원에서 정식으로 처방 및 치료를 받아왔던 박봄이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미국에 가질 못하자, 박봄 엄마와 할머니가 처방받은 약을 우편으로 보내준거라고 하였죠

 

이 해명 글을 본 사람들은, 실제로 미국 기사를 검색해보기 시작했고,(진짜 네티즌들은 대단 'ㅁ'b)

결국에는 찾기까지 했죠;;;

 

젊은 축구 선수의 죽음 - Young soccer player’s death 이라는 제목의 2000년 10월 7일자,

미국 메인주 현지 신문에서는, 유소년 축구팀에서 발생된 사고로 인하여

어떤 어린 선수가 사망하였다는 내용이 실려있었죠

 

그리고, 1998년 11월 8일 신문에서는, 제니박(박봄 미국 이름)이 고등학교 시절에 축구선수로 활약하였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죠

 

그런데, 이 년도로 인하여 박봄 나이까지 의혹이 발생되게 되었어요

 

프로필 상으로 보면 박봄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인데,

1998년도에 고등학생이었다면, 지금은 최소 34살이 되어야만 한다는 주장이 제기된거죠

 

게다가, 연습생 시절인 2007년 11월 22일에 공개된 박봄 연습생시절 노래 영상 아래쪽에는

박봄의 나이가 25살로 기록되어있는 것도 누군가 공가하였죠

 

2007년도에 25살이면 현재는 33살이되어야 하는게 맞겠죠 'ㅁ'

 

또한, 오디션에 합격한 2005년도부터 YG에서 연습생을 해왔다는 사실과 달리,

2002년도에 양현석을 처음으로 만났으며,

귀국 후 본격적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발언도 발견되어 의혹이 증폭되고 있죠

(여담이지만, 아침까진 나오던 박봄 나이가 이제는 다음에서 박봄 검색하면 나이가 안나오네요;;)

 

 





 

 

 

 

 

 

한편, 나이 의혹 이후 새롭게 붉어진게 바로 다이어트용 과자 상자에 배달했다는 사실.

 

박봄이 소포로 받은 상자는 과자류랑 같이 암페타민이 들어있었다고 하며, 상자 겉면에는 젤리류라고 써져있었다고 하죠

 

이 소포를 가장 먼저 받은 박봄 외할머니도, 다이어트용 젤리 과자라고만 알고 있었다고 해요

 

이에 따라, 나오게된 의혹은, 원래부터 암페타민이 마약류라는 사실을 알고서 숨기려고 했다는거죠

 

정상적으로 치료를 위한 목적이라면 굳이 다른 과자, 젤리 등과 같이 넣어서 올 이유가 뭐가 있냐는거죠

 

전체적인 상황의 흐름이, 많은 사람들을 점점

박봄과 양현석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의심을 하게 만들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