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몬길 퀴즈5차 정답,7월4일 5일차 정답,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정답,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5차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퀴즈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코드 본문

게임/IT。

몬길 퀴즈5차 정답,7월4일 5일차 정답,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정답,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5차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퀴즈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코드

특별한 무언가 2014. 7. 3. 18:47

 

 

 

몬길 퀴즈5차 정답,7월4일 5일차 정답,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정답,

몬스터길들이기 5차퀴즈 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5차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퀴즈이벤트,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코드

 

 

 

 

 

 

지금 몬길에서 5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ㅋ

 

6월 30일부터 시작한건데, 어느새 4일차가 되었네요~

 

앞에 1일차 2일차 3일차 못하신 분들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면, 총 수정 40개를 받을 수 있어여 ㅋ

 

이벤트는 7월 6일 일요일까지니까요!

 

 

















 

 

 

 

 

 

 

오늘도 어김없이 수정 10개를 획득하기 위해서 작성할 쿠폰 코드는 바로 angel 이에요

 

오늘 정답은 erica 에요

 

'ㅁ'/

 

겟겟?!?!?

 

 





 

 

 

밑에는 7월 7일에 있을 신세계 업데이트에서 7성 캐릭으로 나온다는 미나!

 

 

 

 

 

 

귀엽고만~

 

 

 

 

 

 

허얼~ 옷이 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바니걸이네~ 너무 야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