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굴사남 남편 박대성 직업,굴사남 남편 직업,굴사남 남편 나이,박대성 나이,굴사남 나이,굴사남 시어머니,엄지원 남편 오영욱 MBC 동네한바퀴 출연,엄지원 오영욱 직업 건축가 오영욱 본문

방송연예。

굴사남 남편 박대성 직업,굴사남 남편 직업,굴사남 남편 나이,박대성 나이,굴사남 나이,굴사남 시어머니,엄지원 남편 오영욱 MBC 동네한바퀴 출연,엄지원 오영욱 직업 건축가 오영욱

특별한 무언가 2014. 7. 8. 15:14

 

 

 

굴사남 남편 박대성 직업,굴사남 남편 직업,굴사남 남편 나이,박대성 나이,굴사남 나이,

굴사남 시어머니,엄지원 남편 오영욱 MBC 동네한바퀴 출연,엄지원 오영욱 직업 건축가 오영욱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방송인 굴사남이 기분좋은날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남편에 대한 비밀을 폭로하였죠 ㅋㅋ

 

굴사남 남편은 굴사남이 있는데도 여자들과 카톡, 문자 등을 너무나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뭔지 궁금해서 한번 남편 잘때 몰라 본적이 있다고 해요

 

근데... 프로필 사진은 비키니 입은 여자고, 돈 보냈냐는 내용이 적혀있었다고 하죠 @_@;;;

 

그리고서는 다음에는 밖에서 한잔 하자라는 내용이;;

 

이런 내용의 카톡이 오기 전날에 남편이 친구들이랑 같이 술을 마시고서 아침 8시에 들어왔다고 하죠

 

화가난 굴사남은 남펴에게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남자라고 했다고~

 

굴사남 남편 박대성은 이 카톡 내용에 대해서,

돈 보내라고 한건 동창 회비를 걷는 동창인데, 본인이 비키니를 입고서 찍은 사진을 올린거라고 해명을 하였죠

 

이번에 언급된 사건 말고, 과거 굴사남이 임신 7개월일 당시에 전 여친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해두고서 안지운적도 있다고 하죠

 

미녀랑 살아도 'ㅁ' 허허...

 

굴사남과 박대성은 6년전에 만나서 결혼을 하게되었죠

 

근데 이 결혼이 엄청 초고속 결혼 ㅋㅋㅋ

 

영화 나의결혼원정기에 꽂힌 박대성은 친구랑 같이 우즈베키스탄 여행을 가게 되었고,

거기에서 통역사 굴사남을 만나서 첫눈에 반해, 만난지 5일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한지 11개월만에 첫번째 아이가 태어나게 되었죠

 

현재 굴사남의 나이는 27살.

 

남편과 14살차이가 나기 때문에 남편 박대성 나이는 41살이겠네요

 

굴사남 엄마 - 박대성 장모님의 나이는 49살로, 사위와 8살밖에 차이가 나질 않죠

 

남편 박대성의 직업을 딱히 알려진게 없고, 어머니가 식당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전에 고부스캔들에 나왔을 때 ㅋㅋㅋㅋ 굴사남과 시어머니 이야기가 진짜 웃겼죠

 

누가봐도 고부스캔들은 픽션인걸 아는데, 시어머니 연기가 진짜 'ㅁ'b 대박 ㅋㅋㅋㅋ

 

굴사남은 현재 아이, 굴사남 부부, 시어머니, 시할머니까지 4대가 한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죠

 

고부스캔들에서는 둘도 없는 앙숙인데, 현실에서는 그런게 아닌가봐요~

(그래도 뭐 고부 관계는 어렵죠 ㅋㅋ;;)

 

굴사남은 시어머니에게 꾸중을 들으면, 시할머니에게 달려가서 고자질을 한다고 하죠 ㅋㅋ

 

굴사남은 누가 봐도 참 성격이 좋은듯 싶죠 'ㅁ'

 

시어머니도 모자라서 시할머니랑 같이 살고, 남편은 저렇게 행동하는데도 방송하면서 돈도 벌고 있는걸 보면~

 

 





 

 

 

 

 

한편, 엄지원 남편 건축구 오영욱이 MBC의 새로운 예능 프로인 동네 한바퀴에 출연한다고 해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 정확한 포맷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신동엽, 노홍철, 여진구랑 같이 오영욱이 출연한다고 해요

 

건축공학과 출신의 오영욱은 건축사무소 오다와 오기사 디자인은 운영하고 있죠

 

건축계의 큰손이라고 불리우면서 2010년도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