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강판,류현진 조기강판,류현진 10승 실패,류현진 10승 도전,류현진 경기결과,류현진 방어율 계산,류현진 평균자책점,류현진 패배,매팅리 퇴장,류현진 성적,류현진 기록,류현진 승패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강판,류현진 조기강판,류현진 10승 실패,류현진 10승 도전,류현진 경기결과,류현진 방어율 계산,류현진 평균자책점,류현진 패배,매팅리 퇴장,류현진 성적,류현진 기록,류현진 승패

특별한 무언가 2014. 7. 9. 10:22

 

 

 

류현진 강판,류현진 조기강판,류현진 10승 실패,류현진 10승 도전,류현진 경기결과,류현진 패배

류현진 방어율 계산,류현진 평균자책점,매팅리 퇴장,류현진 성적,류현진 기록,류현진 승패

 

 

 

 

 

 

아... 오늘 7실점의 날인가요;;;

 

브라질도 안풀렸는데, 류뚱도 오늘 엄청 안풀리네요;;;

 

오늘 독일 vs 브라질의 경기가 아침7시에 끝나고, 아침8시부터 류현진이 선발로 등판하는 경기가 시작되었죠

 

LA다저스는 오늘 1회부터 5점을 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였어요

 

이에 따라, 류현진도 힘이 나서 잘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런데... 2회말에 갑작스럽게 5실점을 하더니, 3회말에 추가로 2실점을 하여 총 7실점으로 조기 강판을 당하고 말았네요;;

 

류현진은 이번 경기에서 2와 1/3 이닝 동안에 72개의 공을 던졌고, 안타를 10개를 허용하였으며,

볼넷은 2개, 삼진은 2개를 잡았죠

 

본인은 총 6실점을 하고 내려왔지만, 나가있던 주자를 다음 투수인 제이미 라이트가 희생플라이로 하나 내주면서

총 7실점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 경기 이후 류현진의 방어율/평균자책점은 3.65까지 오르게 되었고,

10승 도전은 벌써 3번째 실패하고 말았네요

 

솔직히, 이번 경기는 심판의 스트라이크 존이 좀 이상했어요;;;

 

좁기도 좁은데, 뭔가 좀 석연치 않은 판정이 많이 나왔죠;;

 

경기 결과를 무조건 심판 탓만 할 수는 없긴 한데, 오늘같은 경기는 심판 탓이 좀 많이 있는듯 싶네요

 

심지어 돈 매팅리 감독도 퇴장당할정도로 그랬으니;;;

 

스트라이크랑 볼 판정이 좀 그랬어요;;;

 

 

















 

 

 

 

 

 

<방어율 계산방법>

 

야구 투수 방어율계산법,방어율계산방법

 

 

 

이제 전반기 경기도 거의 끝이 나고, 남은건 7월 14일에 샌디에이고전뿐이네요

 

이날에 승리를 해야지만 깔끔하게 전반기 10승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텐데, 참 아쉬워요

 

최근 경기력이나 분위기로 보아 벌렌더보다는 류현진이 낫다고 생각했는데,

벌렌더가 그래도 원래 하던 기본 가닥은 있어서 그런지 오늘은 그래도 괜찮은듯 싶네요

 

현재 아직 LA다저스 경기가 끝난게 아닌데, 5 : 11 이어서 오늘 경기는 류현진이 패전투수로 기록될 것으로 보이네요

 

확실히 디트로이트가 좌완투수에게 강하네요 'ㅁ'...

 

류현진은 이번에 패전하게 되면 총 9승 5패를 기록하게 되죠

 

 





 

 

 

 

 

개인적으로 또 한번 최다실점인 7실점을 하게 된 점이 매우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류현진 가끔 이렇게 엄청 실점하는거 아니면 굉장히 잘해주고 있어요

 

너무 큰 부담을 갖지 말고, 오늘의 경기는 잊고 다음번 경기에서 잘하면 되니까요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