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불만제로UP 온수매트 전자파,불만제로 온수매트 브랜드 업체 상품,스팀보이 본문

이슈/뉴스。

불만제로UP 온수매트 전자파,불만제로 온수매트 브랜드 업체 상품,스팀보이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0. 19:24

 

 

 

불만제로UP 온수매트 전자파,불만제로 온수매트 브랜드 업체 상품,스팀보이

 

 

 

 

 

 

오늘 방송된 MBC 불만제로 UP에서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온수매트 비밀의 진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네요!

 

날씨가 추워지게되면서

난방용품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요즘 가장 인기가 있는 상품은 바로 온수매트!

 

온수매트는 최근에 난방비 걱정을 줄이고,

전자파 걱정도 줄여서 획기적인 상품이라고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전기매트와는 다르게

매트에 열선이 깔려 있지 않기 때문에

전자파에서 안전하다는 온수매트가

과연 소문처럼 안전하고 따뜻한 것인지에 대해서

불만제로에서 알아본거죠!

 

 





 

불만제로 UP에서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15개 브랜드 업체 상품을 가지고

전자파 실험을 진행했어요

 

우리나라 전자파 인체 보호 수치는 833mG(밀리가우스)라고 하네요

 

근데,

온수매트에서 발생된 전자파는 위의 수치와 비슷하기도 하며,

훌쩍 뛰어넘어서 10배가 넘는 수치를 보이기도 했어요

 

전자파가 걱정없다던 온수매트에

어떠한 문제점이 있길래 이런건지 알아봤더니,

바로 매트와 연결된 보일러때문이었다고 해요

 

세계보건기구 - WHO에서

발암가능물질로 규정한 전자파는

4mG에 장기노출되었을 경우에

소아백혈병 발병률이 2배가 증가된다라는 연구 보고가 있었죠

 

그렇기에

전자파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이

전기제품을 살 때에 항상 전자기장 환경인증 EMF 마크를 확인해요

 

이 인증만 받으면 전자파가 없다고 믿지만,

실제로 EMF 인증을 받은 온수매트에서도

실험을 통하여 엄청난 양의 전자파가 발생된거죠

 

'~'... 불만제로 때문에 또 하나 좋은 정보를 알게 되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