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하하 돌잔치 사진,별 하하 아들 하드림 사진,하하 아들 돌잔치 모습,하하 별 아들 하드림,피아니스트 윤한 트위터에다가 하하 자녀 돌잔치 공개,유재석 사회 본문

이슈/뉴스。

하하 돌잔치 사진,별 하하 아들 하드림 사진,하하 아들 돌잔치 모습,하하 별 아들 하드림,피아니스트 윤한 트위터에다가 하하 자녀 돌잔치 공개,유재석 사회

특별한 무언가 2014. 7. 9. 19:00

 

 

 

하하 돌잔치 사진,별 하하 아들 하드림 사진,하하 아들 돌잔치 모습,유재석 사회

하하 별 아들 하드림,피아니스트 윤한 트위터에다가 하하 자녀 돌잔치 공개

 

 

 

오늘, 피아니스트 윤한이 하하의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네요!

 

윤한도 하하 아들 돌잔치에 참석했나봐요 ㅋㅋㅋ

 

그런데 지금 윤한 트위터 들어가보니 'ㅁ' 트윗을 지운건지 사진이 보이지 않네요~

 

올렸다가 당황해서 지운건가?

 

 

 

 

 

 

짜잔! 이렇게 아빠 하하와 가운데는 드림이! 그리고 그 옆에는 엄마 별이 보이네여 ㅋ

 

단란한 세가족 옆에는 사회자 유재석이 보이구요 ㅋㅋ

 

우리 유느님은 진짜 아는 사람들 사회 봐주는 것만 해도 1년을 다 채울듯 싶어요 ㅋㅋㅋ

 

역시나 하하의 취향대로~ 돌잔치에도 자메이카 풍으로 ㅋㅋㅋ 레게 스타일!

 

녹색 노랑색 빨간색 데코레이션!

 

 

 

 

 

 

아들이 아빠 눈을 그대로 빼다 박았네여 ㅋㅋㅋㅋ

 

헤어스타일도 ㅋㅋㅋㅋ 센스 있네~

 

아무튼 아들 돌된거 축하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