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폭탄주 아줌마 동영상,폭탄주 이모 식당,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포항 다미촌 이모,포항 폭탄주 이모 3탄,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폭탄주 아줌마 1탄,폭탄주 아줌마 2탄 본문

이슈/뉴스。

폭탄주 아줌마 동영상,폭탄주 이모 식당,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포항 다미촌 이모,포항 폭탄주 이모 3탄,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폭탄주 아줌마 1탄,폭탄주 아줌마 2탄

특별한 무언가 2014. 7. 11. 01:53

 

 

 

폭탄주 아줌마 동영상,폭탄주 이모 식당,폭탄주 제조법,폭탄주 이모 동영상,포항 다미촌 이모,

포항 폭탄주 이모 3탄,포항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폭탄주 아줌마 1탄,폭탄주 아줌마 2탄

 

 

 

 

 

 

진짜 언제봐도 신기한 ㅋㅋㅋㅋ 폭탄주 제조법 ㅋㅋㅋㅋ

 

이번에 또 새롭게 뭔가 하나 나왔네요~

 

이번에 나온건 처음처럼에서 만든 영상인데, 신기하면서도 왠지 CG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ㅋㅋㅋ

 

처음처럼에서 공개한 영상을 보면, 폭탄주 아줌마 - 함순복 이모가 소주병을 들고서

멀리서 소주 잔에 술을 넣는 묘기를 선보이죠

 

마치 소주가 술잔에 순간이동을 하는듯한 순간이동주!

 

근데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가능하긴 한건가 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젓가락 위에 소주잔을 굴리니까 안떨어지고 돌아가는 영상도 있죠

 

돌아가는 소주잔에 소주를 따르기까지~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ㅋㅋㅋ 참 ㅋㅋㅋㅋㅋㅋ

 

 

 

 

 

















 

 

 

 

 

 

 

폭탄주 아줌마는 굉장히 유명해서 에전에 컬투의 어처구니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죠

 

폭탄주 제조 동영상으로 인터넷에서 난리가 난 후에 방송까지 출연하여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죠

 

이날 함순복 이모는 본인만의 노하우가 담겨져있는 폭탄주 제조법을 선보였는데,

레인보우주, 일출주 등을 만들었죠

 

함순복 이모는 과거에 손님이 없어서 적자에 시달리고 있는 식당을 살리기 위하여

폭탄주를 개발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폭탄주 아줌마로 대박 인기 'ㅁ'b

 

당시 방송에서는, 컬투는 소주 두꺼비 독 빼는 기술을 선보였고, 김창렬은 순간이동주를,

최희는 코로나리타, 카푸치노주를, 봉만대 감독은 수류탄주 등을 선보였어요 ㅋㅋ

 

 





 

 

 

 

 

 

대단하다 정말 ㅋㅋㅋㅋㅋ

 

정말 한번 받아보고 싶네여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