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전야제,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대구 치맥축제,두류 공원 치맥 페스티발 참가 방법,대구 치킨맥주 국제 페스티발,청소년들은 음료수 제공,신분증 지참 필수 본문

이슈/뉴스。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전야제,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대구 치맥축제,두류 공원 치맥 페스티발 참가 방법,대구 치킨맥주 국제 페스티발,청소년들은 음료수 제공,신분증 지참 필수

특별한 무언가 2014. 7. 16. 17:03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전야제,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대구 치맥축제

두류 공원 치맥 페스티발 참가 방법,대구 치킨맥주 국제 페스티발

청소년들은 음료수 제공,신분증 지참 필수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ㅁ/

 

대구 치맥 페스티발은 치킨과 맥주를 주제로 하여 온 국민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한 행사로,

오늘 오후 6시에 전야제를 시작으로 하여 7월 20일까지 열린다고 하죠

 

치맥축제는 지난번에도 열렸었는데, 이번에 2번째 행사죠

 

이번 행사에는 초청가수들의 무대와 DJ들의 치맥파티, 모터쇼, 치킨소스/창작 맥주 칵테일 경연대회,

대구생활예숭대축제 등의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역사관, 산업관, 체험 홍보관 등으로 치킨 산업에 대한 역사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앞서 사전 이벤트로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서 대형버스를 제공하여 전국 투어를 하면서,

3곳의 도심에서 홍보를 실시하였으며, 서울, 부산, 대구에서 치맥페스티벌 서포터즈와 함께

치맥 플래시몹 행사도 진행하였죠

 

이 치맥 페스티벌에는 시민 자원봉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ㅁ' 생각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한번 들어가보세요

 

 





 

 

 

 

 

 

 

 

 

치킨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데,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된다고 해요

 

누구나 치킨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고, 맥주의 경우에는 성인인증 후에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지난번 축제를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ㅋㅋㅋ 헬게이트가 열린것 같았다고 ㅋㅋㅋ

 

그냥 대구까지 가느니 집에서 시켜먹는게 낫다고 ㅋㅋㅋㅋ

 

그래도 뭐 축제니까 흥겨운 분위기를 즐기시려면 한번 가보시는것도 'ㅁ'b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