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박명수 곤장 맞는 사진,무한도전 곤장 벌칙,무도 곤장 공약,무한도전 박명수 잠,무도 박명수 슬리퍼즈,영등포 타임스퀘어 박명수 곤장 때리기 ㅋㅋㅋ 무도 스포,무한도전 스포일러 본문

이슈/뉴스。

박명수 곤장 맞는 사진,무한도전 곤장 벌칙,무도 곤장 공약,무한도전 박명수 잠,무도 박명수 슬리퍼즈,영등포 타임스퀘어 박명수 곤장 때리기 ㅋㅋㅋ 무도 스포,무한도전 스포일러

특별한 무언가 2014. 7. 17. 21:55

 

 

 

박명수 곤장 맞는 사진,무한도전 곤장 벌칙,무도 곤장 공약,

무한도전 박명수 잠,무도 박명수 슬리퍼즈,

영등포 타임스퀘어 박명수 곤장 때리기 ㅋㅋㅋ 무도 스포,무한도전 스포일러

 

 

 

이번에 박명수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 광장에서 곤장을 맞았네여 ㅋㅋㅋ

 

유재석이 지난번 선거에서 낸 공약을 지킨거죠~

 

솔직히 ㅋㅋㅋㅋ 박명수는 곤장 맞을만 했어요~ ㅋㅋㅋㅋ 너무 심했죠 지난번 방송에서

 

 

 

 

 

 

서포터즈로 나와서 유재석 데리고 간다더니 계속 자고 ㅋㅋㅋㅋ

 

 

 

 

 

 

결국에 유재석이 운전했는데 뒷자리에서 또 자고 ㅋㅋㅋ

 

 

 

 

 

 

여기서도 또 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청자 게시판에도 진짜 엄청 비난의 글들이 올라왔다고 하더라구요~

 

결국에 공약을 벌써 한번 써먹네요 ㅋㅋㅋㅋ

 

박명수 설마 이걸 노린건 아니겠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

 

 

 

 

 

 

ㅋㅋㅋㅋㅋㅋ 죄인 박명수

 

다들 사진찍기 바쁜 ㅋㅋㅋ

 

 

 

 

 

 

어느새 엄청나게 몰린 사람들~

 

 

 

 

 

 

자 때려보까?!?!?!?

 

철썩철썩! 한대요~

 

 

 

 

 

 

몇대나 맞았을까요 ㅋㅋㅋ

 

앞으론 방송 하면서 자지 마세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