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아우디 손수레,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아우디 할머니 손수레 아우디,신월동시장 아우디,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 봐요,뽐뿌 아우디 부부,할머니 손수레 아우디 차주 본문

이슈/뉴스。

아우디 손수레,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아우디 할머니 손수레 아우디,신월동시장 아우디,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 봐요,뽐뿌 아우디 부부,할머니 손수레 아우디 차주

특별한 무언가 2014. 7. 18. 22:02

 

 

 

아우디 손수레,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아우디 할머니 손수레 아우디,신월동시장 아우디,

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 봐요,뽐뿌 아우디 부부,할머니 손수레 아우디 차주

 

 

 

 

 

 

우리나라에서 정말 좋은 분들이 많죠 ㅠ_ㅠ

 

최근 인터넷에 공개된 아우디 손수레 사연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어요

 

어느 부부의 넓은 아량이 정말 'ㅁ'b 대단

 

7월 12일, 뽐뿌 사이트에는 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봐요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올라왔죠

 

글 내용을 보면,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시장 근처에서 발생된 접촉사고 목격담이 들어있어요

 

7살 가량으로 보이는 손자가 할머니를 대신하여 손수레를 밀고서 올라가다가

코너에 정차되어있는 아우디 차량 옆면을 부딪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 손수레는 아우디를 긁은....[....]

 

할머니는 어쩔 줄 몰라하시고, 어린 손자는 할머니만 보면서 울먹거리고, 주변 사람들은 웅성댔다고 하죠

 

그런데, 아우디 차주 부부가 차에서 내리더니 사고를 낸 손자 할머니를 향하여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ㅁ'... 사람들 모두 깜놀~

 

자동차 주인은, 차를 주차장에 주차 안시키고서 근처 도로변에 주차하여 통행에 방해가 되었다며,

이로 인하여 할머니 손자가 부딪힌거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다고 하죠

 

남편이 사과하는 사이 부인은 울먹거리는 아이를 달래주었다고~

 

글쓴이는 이 부부를 보고서, 집에 오는 내내 정말 멋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가정, 학교 등에서 공부하는 것보다는 저러한 인성을 더욱 많이 가르쳤으면 좋겠다라는 말도 하였죠

 

'ㅁ'b 진짜 짱인듯!

 

일반적으로 저런 상황에는 차주가 화를 내면서 어떻게 할꺼냐고 하기마련인데,

우리나라 사회에서도 아직은 저런 좋은 분들이 계신게 정말 놀랍네요~

 

평생을 복받으면서 사실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