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지석진 부인 류수정 나이,지석진 아내 류수정,지석진 아내 사진,지석진 부인 사진,지석진 나이,지석진 류수정,지석진 아내 나이,지석진 부인 나이,지석진 아들 지현우,지석진 아들 사진 본문

이슈/뉴스。

지석진 부인 류수정 나이,지석진 아내 류수정,지석진 아내 사진,지석진 부인 사진,지석진 나이,지석진 류수정,지석진 아내 나이,지석진 부인 나이,지석진 아들 지현우,지석진 아들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7. 21. 20:12

 

 

 

지석진 부인 류수정 나이,지석진 아내 류수정,지석진 아내 사진,지석진 부인 사진,지석진 나이,

지석진 류수정,지석진 아내 나이,지석진 부인 나이,지석진 아들 지현우,지석진 아들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이번에는 지석진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주제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 조건)

 

지석진 아내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미인으로 알려져있죠 'ㅁ'

 

그런데 이런 미인이 왜 하필 지석진과 결혼을 한거냐라는 의문이 많이 나왔었죠 ㅋㅋㅋ

 

이에 대해, 지석진이 미모의 부인을 얻게된 비결에 대해서 언급하였어요

 

당시에 지석진은 무명 개그맨이었는데, 현재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죠

 

홍진경은 당시에 지석진 아내 류수정씨와 친분이 있었다고 하는데,

류수정씨가 지석진을 만난다는걸 안 다음에 엄청 뜯어말렸다고 ㅋㅋㅋ

 

지석진은 무명에 가진것도 없었지만, 첫만남부터 내키지 않아했던 류수정씨를 백일동안 공을 들여서 얻게 되었다고 했죠

 

열번찍어서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처럼, 정말 큰 공을 들여서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나보네요

 

'ㅁ'b

 

 





 

 

 

 

 

 

 

한편, 류수정씨는 2013년 12월, MBC 예능프로에 출연한적이 있죠

 

그때도 출연해서 미모를 뽐냈는데, 상당히 동안이에요~

 

지석진 부인 류수정 씨의 나이는 올해 41살이죠

 

지석진이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니까, 8살 차이나는 류수정씨는 1974년생일꺼에요

 

긴 생머리에 뽀얀 피부를 갖고 있는 류수정 씨는, 사진을 찍으면 40대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외모를 보여주곤 하죠

 

청순한 분위기와 동안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죠

 

앞서 2010년도에 강심장에서 지석진이 방송 최초로 얼굴 사진을 공개한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 모든 사람들이, 딸이라고 해도 믿겠다면서 극찬을 하였죠

 

류수정 씨는 과거, 정선희의 코디네이터를 맡은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방송계에서는 이미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해요

 

지석진은 유재석의 소개로 류수정씨를 만나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죠

 

뭔가 도도해보일 것도 같지만, 실제로는 내조를 상당히 잘한다고 하죠

 

'ㅁ'b 부럽네요

 

 





 

 

Comments